손흥민 오는 여름 토트넘과 연봉 인상 재계약 예정

손흥민 오는 여름

손흥민 오는 여름 토트넘과 연봉 인상 재계약 예정

손흥민 오는 여름 토트넘과 연봉 인상 재계약 예정

토트넘 노린 이유 있었네 만능 MF 갤러거

손흥민이 오는 여름 토트넘 홋스퍼와 재계약을 맺을 예정이다.

토트넘 소식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스퍼스 웹’은 13일(한국 시간) “토트넘에 정통한 폴 오키프는 손흥민이 새로운 계약에 동의하는 것에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손흥민이 토트넘과 재계약한다는 소식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다.

지난 12월 영국 매체 ‘풋볼 인사이더’는 “토트넘이 손흥민에게 ‘엄청난’ 새 계약을 제시할 준비를 하고 있다.

남은 선수 생활을 토트넘에서 보내길 원하고 있다. 올해 31세인 손흥민은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상당한 영향력에 감격했다.

클럽의 장기적인 미래에 핵심적인 역할을 맡기를 열망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이어서 “토트넘과 손흥민의 계약에 1년 연장 옵션이 있다. 발동 시 계약을 2026년까지 늘릴 수 있다.

그러나 토트넘은 완전히 새로운 장기 계약에 대해 손흥민과 대화를 시작할 것이다.

계약 합의 시, 손흥민의 급여 인상 가능성이 높다. ‘거대한’ 계약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손흥민은 지난 2015/16시즌을 앞두고 레버쿠젠을 떠나 토트넘에 입단했다.

첫 시즌엔 리그 적응에 어려움을 겪으며 다소 부진했지만 이듬해부터 진가가 드러났다.

2016/17시즌 모든 대회 21골 9도움을 기록하며 득점 행진이 시작됐다.

특히 리그에서 활약이 좋았다. 2016/17시즌 14골을 시작으로 12골(2017/18시즌), 12골(2018/19시즌), 11골(2019/20시즌)

17골(2020/21시즌), 23골(2021/22시즌)을 몰아쳤다. 지난 시즌엔 부상으로 다소 주춤했지만 리그에서 10골 6도움을 기록했다.

이번 시즌엔 완벽히 자신의 페이스를 찾았다.

최전방과 측면을 가리지 않고 활약하며 리그 21경기 12골 6도움을 뽑아냈다.

8시즌 연속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에서 두 자릿수 득점에 성공했다.

지난 1월부터 아시안컵으로 인해 약 한 달 정도 공백기가 있었으나 리그 득점 4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어느덧 30대로 접어든 손흥민이지만 활약이 여전하다. 게다가 이번 시즌부터 주장 완장을 차고 팀을 이끌고 있다.

토트넘은 손흥민의 공을 인정했다. 전성기를 모두 토트넘에서 보내길 원하고 있다.

큰 변수가 생기지 않는 한 재계약이 순조롭게 마무리될 전망이다.

‘스퍼스 웹’에 따르면 토트넘과 손흥민은 둘 다 현재 상황에 편안함을 느끼고 있다.

앞으로 몇 주 혹은 몇 달 안에 재계약을 추진하기 위해서 특별히 서두르고 있지 않다.

연봉 인상이 포함된 재계약을 맺을 가능성이 크다.

오키프는 “모든 당사자는 새로운 계약에 대해 매우 편안하며 합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한다.

거래가 완료되는 것을 특별히 서두르지 않으며 여름에 다시 검토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ON 터무니없는 계약 진행에 불만 토트넘에 정떨어졌나
해외 축구

SON 터무니없는 계약 진행에 불만 토트넘에 정떨어졌나

SON 터무니없는 계약 진행에 불만 토트넘에 정떨어졌나 SON 터무니없는 계약 진행에 불만 토트넘에 정떨어졌나 전문가 PSG 뛸 수준 아냐 또 망언 66분 출격 프랑스컵 32강行 손흥민도 참고만 있을 수 있는 상황은 아니다. 레전드 선수에 대한 태도라고 보기 어렵다. 영국의 토트넘홋스퍼뉴스는 25일(한국시각) ‘손흥민이 토트넘의 터무니없는 계약 진행에 불만이다’라고 보도했다. 토트넘홋스퍼뉴스는 ‘손흥민은 30대 후반까지 팀에 남길 원하지만, […]

Read More
전문가 PSG 뛸 수준 아냐 또 망언 66분 출격 프랑스컵 32강行
해외 축구

전문가 PSG 뛸 수준 아냐 또 망언 66분 출격 프랑스컵 32강行

전문가 PSG 뛸 수준 아냐 또 망언 66분 출격 프랑스컵 32강行 전문가 PSG 뛸 수준 아냐 또 망언 66분 출격 프랑스컵 32강行 SON 커리어 역사상 최악의 패배 살라와 차이 극명했다 파리생제르맹(PSG)의 이강인이 선발 라인업에 복귀했다. PSG는 가까스로 프랑스컵(쿠프 드 프랑스) 64강전을 통과했다. PSG는 23일(이하 한국시간) 프랑스 랑스의 스타드 볼라르트-들르리스에서 열린 랑스와의 2024~2025시즌 쿠프 드 프랑스 […]

Read More
SON 커리어 역사상 최악의 패배 살라와 차이 극명했다
해외 축구

SON 커리어 역사상 최악의 패배 살라와 차이 극명했다

SON 커리어 역사상 최악의 패배 살라와 차이 극명했다 SON 커리어 역사상 최악의 패배 살라와 차이 극명했다 뻔뻔한 오심 주장 나왔지만 EPL 레전드 동정 못할 의견일 뿐 토트넘이 최악의 경기를 펼쳤다. 토트넘은 23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리버풀과의 ‘2024-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7라운드에서 3-6 참패를 당했다. 토트넘은 프레이저 포스터, 페드로 포로, 라두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