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홀란드 연봉 ‘충격’→2주마다 강남 아파트 한채→손흥민보다 4.5배 더 받는다

맨체스터 홀란드 연봉

맨체스터 홀란드 연봉 ; 전대미문의 골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맨체스터 시티 ‘괴물’ 연봉이 밝혀졌다.

데일리 메일은 7일 ‘골 머신인 엘링 홀란드는 주급 86만5000파운드, 연봉 4500만 파운드를 받는다’라고 보도했다.

한화로 환산하면 주급은 13억6000만원, 연봉은 약 708억원이다. 이는 팀의 다른 빅스타들보다 훨씬 많다고 한다.

2주면 27억원이 넘는 돈을 받는다. 이는 서울 강남의 30평대 아파트 평균가격보다 높다.,

맨시티는 지난 여름 이적 시장때 분데스리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 이적료 5100만 파운드를 주고 홀란드를 데려왔다.

[ 손흥민 콘테 감독 “콘테가 핸드브레이크 올린 채 경기한다고? 노노~” ]

올 시즌 팀의 12경기에 출전 19골을 터뜨린 홀란드의 연봉은 EPL최고이다. 홀란드는 맨시티 동료들처럼 비슷한 수준의 기본급을 받는다고 한다.

하지만 그의 실질적이고 거의 보장된 보너스를 합치면 주급은 85만 6000파운드를 받는다.

지난 시즌이 끝날 때부터 불붙은 홀란드 영입전에서 맨시티가 승리할 수 있었던 것은

홀란드가 원한 것도 있었지만 이런 베팅이 있었다는 것이 언론의 분석이다.

도르트문트와 계약할 때 홀란드는 ‘방출 조항’ 덕분에 상대적으로 낮은 이적료가 책정되었다고 한다.

이적료가 적은 덕분에 맨시티 고위층이 그에게 어마어마한 돈을 지급할 수 있었다는 것이다.

지금과 같은 골 행진을 펼친다면 홀란드 영입은 정말 맨체스터 시티가 이루어낸 ‘세기의 거래’라는 것이 언론의 칭찬이다.

토트넘 손흥민은 주급으로 19만2000파운드로 연봉은 998만4000파운드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화로 주급은 3억800만원, 연봉은 160억원이었다. 손흥민보다 홀란드가 약 4.5배 더 받는 것이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몸값을 받는 선수는 킬리안 음바페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파리 생제르맹은 지난 시즌이 끝난 후 음바페와 3년간 계약을 했는데 연봉만으로는 9100만 파운드를 지급했다.

한편 홀란드는 EPL 8경기에서 14골을 터뜨렸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6-3으로 꺾은

맨체스터 더비등 ‘3연속 홈경기 해트트릭’을 달성했다. 이런 추세라면 시즌을 마칠때는 67골까지 넣을 수 있다는 계산이 나온다.

맨체스터 홀란드 연봉

올 시즌 단연 돋보이는 활약 덕분이다. 리그 개막전부터 멀티골을 터뜨린 각포는 올 시즌 리그 8경기에서 8골과 6도움을 기록했다.

이뿐만 아니라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를 비롯해 대표팀에서도 폭발력을 뽐내며 그야말로 맹활약 중이다.

장점도 확실하다. 2선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다재다능함과 함께 정확한 킥력으로 공격에서 큰 힘을 보탤 수 있는 자원이다.

이런 그의 이적 가능성이 제기된 데에는 아인트호벤의 재정 상황에 있다.

보도에 따르면 구단은 내년 여름까지 재정 균형을 맞춰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으며 상당한 수의 선수를 매각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많은 팀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음에 따라 각포도 팀을 떠날 가능성이 제기된 선수 중 한 명이다.

가장 유력한 행선지로 꼽히는 건 프리미어리그다. ‘풋볼 런던’은 “각포가 프리미어리그 이적을 매우 갈망해왔다”라고 설명했다.

영입 경쟁에 뛰어든 팀 중 하나인 아스널의 팬들을 일찌감치 각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지역 매체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7일(한국시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상의 팬들의 반등을 소개했다.

>>> 추천사이트 보러가기 <<<

>>> 해외 축구 일정/결과 https://sports.news.naver.com/wfootball/schedule/index

>>> 해외 축구 기록/순위 https://sports.news.naver.com/wfootball/record/index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손흥민 로봇 아닌 사람이었다 손흥민 팀 훈련 참가 안했다
해외 축구

손흥민 로봇 아닌 사람이었다 손흥민 팀 훈련 참가 안했다

손흥민 로봇 아닌 사람이었다 손흥민 팀 훈련 참가 안했다 손흥민 로봇 아닌 사람이었다 손흥민 팀 훈련 참가 안했다 토트넘에 유관 DNA 이식 실패 손흥민 양민혁에게 제대로 밀렸다 손흥민의 부상이 조금씩 장기화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토트넘 홋스퍼는 27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셀허스트 파크에서 열리는 2024-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와 맞대결을 펼친다. 이에 앞서 토트넘의 엔제 포스테코글루 […]

Read More
비용 아끼려 카풀 요청 거절 굴욕 팬 어떻게 이런 일이
해외 축구

비용 아끼려 카풀 요청 거절 굴욕 팬 어떻게 이런 일이

비용 아끼려 카풀 요청 거절 굴욕 팬 어떻게 이런 일이 비용 아끼려 카풀 요청 거절 굴욕 팬 어떻게 이런 일이 토트넘에 유관 DNA 이식 실패 손흥민 양민혁에게 제대로 밀렸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돈 때문에 라이벌 맨체스터 시티에게 비행편을 요청한 사실이 드러났다.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이 27일(한국시간) 맨유가 라이벌 맨체스터 시티에게 오는 29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발롱도르 […]

Read More
토트넘에 유관 DNA 이식 실패 손흥민 양민혁에게 제대로 밀렸다
해외 축구

토트넘에 유관 DNA 이식 실패 손흥민 양민혁에게 제대로 밀렸다

토트넘에 유관 DNA 이식 실패 손흥민 양민혁에게 제대로 밀렸다 토트넘에 유관 DNA 이식 실패 손흥민 양민혁에게 제대로 밀렸다 챔피언스리그 이주의 선수 후보 등극 4인 경합 양상 티모 베르너(28·토트넘 핫스퍼)가 갈 곳을 잃은 모양새다. 공격진이 방대해진 토트넘 입장에서도 잡을 생각이 없다. 독일 매체 ‘키커’는 24일(현지시간) “토트넘이 내년 6월 만료되는 베르너와 임대 계약을 해지할 것으로 보인다”며 “그는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