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터무니없는 계약 진행에 불만 토트넘에 정떨어졌나

SON 터무니없는 계약 진행에 불만 토트넘에 정떨어졌나

SON 터무니없는 계약 진행에 불만 토트넘에 정떨어졌나

SON 터무니없는 계약 진행에 불만 토트넘에 정떨어졌나

전문가 PSG 뛸 수준 아냐 또 망언 66분 출격 프랑스컵 32강行

손흥민도 참고만 있을 수 있는 상황은 아니다. 레전드 선수에 대한 태도라고 보기 어렵다.

영국의 토트넘홋스퍼뉴스는 25일(한국시각) ‘손흥민이 토트넘의 터무니없는 계약 진행에 불만이다’라고 보도했다.

토트넘홋스퍼뉴스는 ‘손흥민은 30대 후반까지 팀에 남길 원하지만, 새 계약에 대한 합의는 아직 이뤄지지 않았다.

올 시즌이 끝나면 계약이 만료되지만, 구단은 1년 연장 옵션이 있다. 아직 옵션은 발표되지 않았다.

손흥민은 자신의 계약 상황이 처리되는 방식에 대해 불행할 가능성이 크다.

그는 구단의 가장 중요한 선수다. 그러나 이러한 부분이 미래에 대한 처리 방식에 반영되지 않았다.

이런 부분이 손흥민이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는 이유를 설명해줄 수도 있다’라고 전했다.

과거 토트넘 스카우트였던 브라이언 킹도 “이 문제는 3~4개월 전에 끝났어야 했다.

손흥민은 토트넘에 축구 경력을 바친 선수다. 그가 영입된 이후로 더 헌신한 선수는 없다.

그의 마음이 이제 토트넘에 100% 있는지도 의문이다.

손흥민이 행복한지 잘 모르겠다”라고 주장했다.

손흥민은 최근 1년 연장 옵션 소식 발동 후 재계약에 대한 구단의 압박을 받고 있다는 소식이 등장했다.

영국의 기브미스포츠도 23일 유럽축구 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치오 로마노의 소식을 인용해 ‘토트넘 홋스퍼는 손흥민과 계약 기간을 2026년까지 연장하는 옵션을 활성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토트넘은 손흥민이 재계약에 응하지 않을 경우, 내년 여름 이적료를 받고 그를 다른 팀으로 보낼 수 있다’라고 보도했다.

영국의 더보이홋스퍼도 ‘토트넘은 손흥민 계약에 대한 옵션을 활성화할 계획이다’라며 ‘손흥민을 2026년 6월까지 유지하려는 기대가 있다.

아직 공식 단계를 기다리고 있다’라며 옵션 활용이 선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미 지난여름부터 꾸준히 재계약 관련 소식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영국의 TBR풋볼을 통해 그레이엄 베일리 기자는 ‘토트넘은 손흥민에게 재계약 협상 계획이 없다고 전달했다.

손흥민 측은 구단의 결정에 충격을 받았다’라며 ‘손흥민과 그의 캠프는 토트넘과의 새로운 계약에 대해 협의했었고

양측 모두 계약 연장에 대해 긍정적이었으나 구단 측이 돌연 태도를 바꾼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해당 소식은 토트넘의 1년 연장 옵션 발동 이후 나온 소식이었기에 더욱 힘을 얻었다.

앞서 영국의 텔레그래프는 4일 ‘토트넘이 손흥민에 대한 1년 연장 옵션을 발동해,

올 시즌 이후에도 그가 팀에 계속 머물도록 할 예정이다’라며 ‘토트넘은 손흥민과 2021년에 새 계약을 체결했고, 계약 만료는 7개월 후로 예정됐다.

구단은 1년 연장 옵션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토트넘은 손흥민에게 옵션 발동을 통보하기만 하면 되며, 우리는 토트넘이 그럴 의도가 있다는 사실을 알아냈다’라고 보도했다.

아쉬운 소식일 수밖에 없다. 토트넘에서 손흥민이 작성한 업적과 평가들을 고려하면 구단 역대 10위 안에 포함되는 레전드라고 평가받아도 손색이 없다.

손흥민은 토트넘 통산 400경기를 넘겼으며, 토트넘 통산 득점 수도 169골로 역대 순위에서 높은 자리에 위치해있다. 또한 토트넘 통산 도움 순위에서도 역대 1위에 올랐다.

일반적으로 재계약은 선수와 계약이 1년정도 남기 전에 체결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전문가 PSG 뛸 수준 아냐 또 망언 66분 출격 프랑스컵 32강行
해외 축구

전문가 PSG 뛸 수준 아냐 또 망언 66분 출격 프랑스컵 32강行

전문가 PSG 뛸 수준 아냐 또 망언 66분 출격 프랑스컵 32강行 전문가 PSG 뛸 수준 아냐 또 망언 66분 출격 프랑스컵 32강行 SON 커리어 역사상 최악의 패배 살라와 차이 극명했다 파리생제르맹(PSG)의 이강인이 선발 라인업에 복귀했다. PSG는 가까스로 프랑스컵(쿠프 드 프랑스) 64강전을 통과했다. PSG는 23일(이하 한국시간) 프랑스 랑스의 스타드 볼라르트-들르리스에서 열린 랑스와의 2024~2025시즌 쿠프 드 프랑스 […]

Read More
SON 커리어 역사상 최악의 패배 살라와 차이 극명했다
해외 축구

SON 커리어 역사상 최악의 패배 살라와 차이 극명했다

SON 커리어 역사상 최악의 패배 살라와 차이 극명했다 SON 커리어 역사상 최악의 패배 살라와 차이 극명했다 뻔뻔한 오심 주장 나왔지만 EPL 레전드 동정 못할 의견일 뿐 토트넘이 최악의 경기를 펼쳤다. 토트넘은 23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리버풀과의 ‘2024-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7라운드에서 3-6 참패를 당했다. 토트넘은 프레이저 포스터, 페드로 포로, 라두 […]

Read More
뻔뻔한 오심 주장 나왔지만 EPL 레전드 동정 못할 의견일 뿐
해외 축구

뻔뻔한 오심 주장 나왔지만 EPL 레전드 동정 못할 의견일 뿐

뻔뻔한 오심 주장 나왔지만 EPL 레전드 동정 못할 의견일 뿐 뻔뻔한 오심 주장 나왔지만 EPL 레전드 동정 못할 의견일 뿐 손흥민 결승골 토트넘 EFL컵 4강 진출 맨유전 4-3 승리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32)의 놀라운 코너킥 득점 덕분에 카라바오컵 준결승에 진출했다. ‘오심’ 논란이 뒤따르고 있지만 심각하게 다루어질 문제는 아니다. 토트넘은 지난 20일(한국시간)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