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세금 폭탄 교통 체증은? 오타니 두고 웃지 못할 신경전까지

LA 세금 폭탄 교통

LA 세금 폭탄 교통 체증은? 오타니 두고 웃지 못할 신경전까지

LA 세금 폭탄 교통 체증은? 오타니 두고 웃지 못할 신경전까지

류현진 토론토 극적 재계약 시나리오 떴다

웃지 못할 신경전이 장외로도 번지고 있다. 오타니 쇼헤이의 거취가 연일 화제다.

FA 역사를 바꿔놓을 것으로 예상되는 ‘이도류’ 오타니의 행선지를 두고 미국 언론도 실시간으로 기사를 쏟아내고 있다.

현재까지 가장 유력한 행선지는 LA 다저스와 토론토 블루제이스다.

오타니가 일본에서 뛰던 시절부터 뜨거운 관심을 보였지만 1차 영입에 실패했던 다저스는 이번에도 최유력 후보로 변함 없는 애정 공세를 펼치고 있다.

최근 다저스 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오타니의 철저한 ‘비밀주의’를 깨고 만남을 인정하는 인터뷰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며칠 사이 급부상한 경쟁팀은 토론토다. ‘스타’가 필요한 토론토는 그 어느때보다 공격적적으로 오타니 영입전에 뛰어들었다.

현재는 다저스와 토론토가 가장 유력한 후보로 꼽힌다.

이런 상황에서 캐나다 토론토의 한 아침 스포츠 프로그램에서 전 다저스 선수인 제리 헤어스턴 주니어와 MC인 시드 시셰이로가 유쾌한 신경전을 펼쳤다.

서로 오타니가 왜 다저스와 토론토로 와야 하는지에 대해 논쟁했고, 이 내용이 미국 주요 언론을 통해 보도되면서 화제가 됐다.

‘다저스 편’인 헤어스턴은 “(캐나다 연고인 토론토에서 뛰면)2개의 국가를 들어야 한다”고 불편함을 이야기했고,

시셰이로는 “2개의 국가를 듣는 것은 멋진 일이다.

왜 그런줄 아나? 미국 국가를 듣고 나서 더 좋은 노래를 듣기 때문”이라며 말로 펀치를 날렸다.

헤어스턴이 “캐나다 세금 때문에 돈이 줄어들 것”이라고 하자 이번에는 시셰이로가

“캐나다의 세금이 높지만, 캘리포니아는 미국에서 5번째로 세금을 많이 내는 주”라고 반박했다.

헤어스턴이 “캐나다는 너무 춥다”고 이야기 하자, 시셰이로는 “캐나다는 조금 춥지만 내가 보니까 캘리포니아도 눈이 오더라.

대지진도 올 수 있다”고 반박했다. 이어 헤어스턴이 “아름다운 뉴포트비치의 저택에 살면서 매일밤 다저스타디움으로 출퇴근 할 수 있다”고

LA의 고급스러운 주거 환경을 장점으로 꼽자 시셰이로는 “세계에서 가장 교통 체증이 심한 곳이 LA다.

10km만 떨어져도 출퇴근하는데 8시간 걸릴 것”이라고 반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2017년부터 2022년까지 페디는 워싱턴 내셔널스에서 102경기(88경기 선발)에 걸쳐 방어율 5.41을 기록했다.

가장 최근의 빅리그 시즌인 2021년과 2022년에 페디는 56경기(54선발)에서 260 1/3이닝 동안 삼진 222개와 볼넷 106개로 평균자책점 5.64를 기록했다.

그러나 KBO에서 페디는 180 1/3이닝 동안 35볼넷, 방어율 2.00, 삼진 209개로 20승 6패의 눈부신 성적을 올렸다.

한 마디로 KBO에서의 지배력 때문에 화이트삭스와 계약할 수 있었다는 것이다.

그러면서 화이트삭스의 크리스 게츠 단장의 말을 인용했다.

게츠는 “그의 구종에는 실질적인 차이가 있다. 그는 스위퍼를 추가했고,

싱커에 대한 느낌이 더 좋아졌고, 투구 계획도 바꿨다. 그러자 KBO에서 지배적이 됐다”고 말했다.

게츠는 이어 “우리는 그곳의 타자들과 이야기를 나눴고, 그 리그 주변의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우리는 그가 그 리그에서 가장 두려운 투수라고 느꼈다. 숫자가 그것을 보여준다”라고 했다.

계속해서 “그가 이전과는 다른 수준의 자신감과 능력을 갖고 여기로 돌아올 수 있도록 우리는 기꺼이 그 도박을 받아들일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맨유 곧 오피셜 뜬다 텐 하흐 경질 이틀만에 아모림 선임
해외 축구

맨유 곧 오피셜 뜬다 텐 하흐 경질 이틀만에 아모림 선임

맨유 곧 오피셜 뜬다 텐 하흐 경질 이틀만에 아모림 선임 맨유 곧 오피셜 뜬다 텐 하흐 경질 이틀만에 아모림 선임 손흥민 로봇 아닌 사람이었다 손흥민 팀 훈련 참가 안했다 잉글랜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새로운 감독 선임을 눈앞에 두고 있다. 예상대로 스포르팅 리스본(포르투갈)의 루벤 아모림(39) 감독이 지휘봉을 잡을 예정이다. 영국 축구전문 90MIN는 30일(한국시간) “맨유가 에릭 텐 하흐 […]

Read More
손흥민 로봇 아닌 사람이었다 손흥민 팀 훈련 참가 안했다
해외 축구

손흥민 로봇 아닌 사람이었다 손흥민 팀 훈련 참가 안했다

손흥민 로봇 아닌 사람이었다 손흥민 팀 훈련 참가 안했다 손흥민 로봇 아닌 사람이었다 손흥민 팀 훈련 참가 안했다 토트넘에 유관 DNA 이식 실패 손흥민 양민혁에게 제대로 밀렸다 손흥민의 부상이 조금씩 장기화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토트넘 홋스퍼는 27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셀허스트 파크에서 열리는 2024-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와 맞대결을 펼친다. 이에 앞서 토트넘의 엔제 포스테코글루 […]

Read More
비용 아끼려 카풀 요청 거절 굴욕 팬 어떻게 이런 일이
해외 축구

비용 아끼려 카풀 요청 거절 굴욕 팬 어떻게 이런 일이

비용 아끼려 카풀 요청 거절 굴욕 팬 어떻게 이런 일이 비용 아끼려 카풀 요청 거절 굴욕 팬 어떻게 이런 일이 토트넘에 유관 DNA 이식 실패 손흥민 양민혁에게 제대로 밀렸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돈 때문에 라이벌 맨체스터 시티에게 비행편을 요청한 사실이 드러났다.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이 27일(한국시간) 맨유가 라이벌 맨체스터 시티에게 오는 29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발롱도르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