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대체 발탁’도 괴물이네…이번 시즌 분데스 공포 ‘1위’

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카타르 월드컵 개막이 약 4일 남아 있다. 본선 32개국은 최종 명단을 발표한 후, 카타르로 하나둘 날아가 대회를 준비 중이다.

벤투호 역시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등 최정예 멤버로 스쿼드를 구성한 뒤 카타르로 건너가 결전을 준비 중이다.

[ 호날두 구단 향해 공개저격 …“맨유가 날 배신, 검은양으로 만들어 ]

월드컵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선수들이 가장 조심해야 할 것은 ‘부상’이다.

이미 부상으로 월드컵 출전의 꿈이 무산된 선수들이 허다하다.

폴 포그바, 은골로 캉테, 리스 제임스, 벤 칠웰 등이 대표적이다. 손흥민 역시 안와골절로 인해 월드컵에 나서지 못할 뻔했다.

그만큼 대회가 임박해질수록 부상은 더욱더 조심해야 한다. 하지만 최근 안타까운 소식이 들렸다.

프랑스 대표로 발탁된 크리스토퍼 은쿤쿠가 부상을 당한 것이다. 지난 시즌 분데스리가에서

엄청난 활약을 한 은쿤쿠는 리그 올해의 선수에 선정되는 등 전성기를 보냈다.

이 활약에 힘입어 월드컵 최종 명단에도 이름을 올렸지만, 최근 부상으로 그 꿈이 무산됐다.

프랑스 축구협회(FFF)는 16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화요일 훈련 중 부상을 입은 은쿤쿠가 월드컵 참가를 포기하게 됐다.

은쿤쿠는 화요일 훈련이 끝나기 전, 왼쪽 무릎에 부상을 당해 월드컵에 참가하지 않는다.

검진 결과 염좌 진단을 받았다”라며 은쿤쿠의 월드컵 낙마 소식을 전했다.

결국 프랑스는 은쿤쿠의 대체 자원을 발탁했다. 주인공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에서 뛰고 있는 랜달 콜로 무아니다.

다소 생소한 이름일 수 있다. 만 23세의 어린 자원이며 두각을 나타낸 지 이제 3년 차기 때문이다.

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2020-21시즌 프랑스 리그1 낭트에서 주전으로 활약한 무아니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자유계약(FA)으로 프랑크푸르트에 합류했다.

커리어 첫 독일 무대였지만, 무아니에게 적응기는 필요 없었다.

그러자 샤흐타르는 ‘1억 유로’라는 엄청난 이적료를 책정했다. 다리요 스르나 풋볼 디렉터는 “내가 아니라 시장이 가격을 결정한다.

안토니, 잭 그릴리쉬 등은 1억 유로 이상의 선수들이다. 나에게 있어 무드리크는 그들보다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는 선수다”라고 밝혔다.

곧바로 주전으로 낙점된 무아니는 현재까지 컵 대회 포함 23경기에 출전해 8골 10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다.

심지어 리그에선 5골 9어시스트를 올리며 리그 최다 도움, 최다 공격 포인트 부문에 올라 있다.

은쿤쿠를 비롯해 마르쿠스 튀랑, 자말 무시알라, 세르주 나브리 등 이번 시즌 분데스리가를 이끌고 있는 선수들보다 좋은 활약이다.

이미 여러 차례 재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여름 이적시장 땐 토트넘 훗스퍼의

관심을 받기도 했으며 지난 9월 프랑스 대표로 데뷔전을 치르기도 했다.

물론 이번 대회에서 얼마나 많은 출전 시간을 받을지 미지수지만,

이번 시즌 분데스리가 공격 포인트 1위인 만큼 활약을 기대해도 좋을 듯하다.

유흥주점 사이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맨시티 리버풀에 0-2 패배 EPL 5연속 우승 위기
해외 축구

맨시티 리버풀에 0-2 패배 EPL 5연속 우승 위기

맨시티 리버풀에 0-2 패배 EPL 5연속 우승 위기 맨시티 리버풀에 0-2 패배 EPL 5연속 우승 위기 손흥민 4골 지적에 포스텍 반박 10년간 꾸준함이 대단해 리버풀 팬들의 외침과 함께 펩 과르디올라의 프리미어리그 5연패 도전이 끝나가고 있다. 맨시티가 2일(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의 안필드에서 열린 리버풀과의 2024-2025시즌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0-2로 패했다. 로드리의 시즌 아웃 부상으로 중원이 무너진 […]

Read More
포스테코글루 SON 걱정 자신감 잃은건지
해외 축구

포스테코글루 SON 걱정 자신감 잃은건지

포스테코글루 SON 걱정 자신감 잃은건지 포스테코글루 SON 걱정 자신감 잃은건지 손흥민 4골 지적에 포스텍 반박 10년간 꾸준함이 대단해 엔제 포스테코글루 토트넘 감독이 캡틴 손흥민을 걱정하는 심정을 고백했다. 영국 매체 ‘메트로’는 30일(한국시각) ‘포스테코글루가 AS로마전 무승부 이후 손흥민에 대한 우려를 밝혔다’고 보도했다. 토트넘은 29일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AS로마와의 2024~2025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리그 페이즈 5라운드 […]

Read More
손흥민 4골 지적에 포스텍 반박 10년간 꾸준함이 대단해
해외 축구

손흥민 4골 지적에 포스텍 반박 10년간 꾸준함이 대단해

손흥민 4골 지적에 포스텍 반박 10년간 꾸준함이 대단해 손흥민 4골 지적에 포스텍 반박 10년간 꾸준함이 대단해 포그바 뉴캐슬의 영입 제의 칼거절 다른 행선지 결정 토트넘 홋스퍼를 이끄는 안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손흥민의 자신감이 떨어져 보인다는 지적을 반박했다. 토트넘은 29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AS로마(이탈리아)와의 2024-2025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리그 페이즈 5차전 홈 맞대결서 2-2로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