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스노 커쇼 돌아왔는데 트레이드 단행 다저스

글래스노 커쇼 돌아왔는데

글래스노 커쇼 돌아왔는데 트레이드 단행 다저스

글래스노 커쇼 돌아왔는데 트레이드 단행 다저스

괴물 장현석 3이닝 K쇼 루키리그는 너무 좁다

LA 다저스의 전력 보강에 미국 현지 언론은 ‘부자 쇼핑’이라고 표현했다.

30일(이하 한국시간) 다저스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삼각 트레이드를 단행했다.

다저스는 세인트루이스에서 뛰던 2021년 내셔널리그 골드글러버 내야수 토미 에드먼을 영입했다.

에드먼은 부상 후 재활 경기로 아직 올 시즌 빅리그 출전이 없다.

그는 올 시즌 오른쪽 손목 수술과 발목 부상으로 빅리그 출장이 없다.

그럼에도 다저스는 에드먼을 선택했다.

다저스는 에드먼 외에도 우완 올리버 곤잘레스를 세인트루이스에서 데려왔다.

화이트삭스로부터는 파이어볼러 마이클 코펙을 영입했다.

코펙은 올 시즌 43경기 모두 불펜 등판해 2승 8패, 평균자책점 4.74를 기록 중이다. 곤잘레스는 마이너리그에 있다.

MLB.com은 “다저스는 오래 탐내던 선수를 영입했다”고 주목했다.

특히 “에드먼과 코펙 영입은 다저스의 최우선 과제였다”고 했다.

다저스는 부상자가 많다. 핵심 내야수 무키 베츠가 부상으로 전력에서 빠져있다.

마운드 상황은 더 좋지 않았다. 특히 선발진 붕괴.

워커 뷸러, 야마모토 요시노부, 토니 곤솔린, 더스틴 메이 등 주축이 되어야 할 선발투수들이 부상자 명단에 있다.

하지만 복귀 전력도 있다.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전(5이닝 2실점)에서 복귀전을 치른

타일러 글래스노가 문제없이 31일 등판하고, 내달 1일 클레이튼 커쇼가 선발 예고됐다.

커쇼는 지난 26일 샌프란시스코전에서 복귀전을 치러 4이닝 2실점 투구를 했다.

다저스 균열이 생겼던 다저스 선발진이 다시 맞춰지고 있다. 그럼에도 다저스의 전력 보강 움직임이 있었다.

이런 다저스 움직임에 미국 매체 ‘LA 타임즈’는 “글래스노, 커쇼 등 차례로 복귀한 선수들이 있다.

하지만 아직 야마모토나 베츠 등 부상자가 많다”며 “선수층을 두껍게 하는게 다저스로선 중요하다.

다저스는 부자 쇼핑객과 같은 상태다”고 전했다.

시즈는 지난 26일 워싱턴전에서 9이닝 동안 무려 114개의 공(스트라이크 71개)을 던지며, 무피안타 무실점 9탈삼진으로 펄펄 날았다. 볼넷은 3개.

샌디에이고 타선은 1회 3득점 후 득점에 실패했으나 시즈에게는 충분했다.

시즈는 무려 114개의 공을 던지며 워싱턴 타선을 압도했다.

이는 이번 시즌 2번째 나온 노히터 게임. 앞서 로넬 블랑코가 퍼펙트게임으로 시즌 첫 노히터 게임을 달성한 바 있다.

시즈는 노히터 게임 역투로 시즌 성적도 상당히 끌어올렸다. 30일까지 시즌 22경기에서 131이닝을 던지며, 10승 8패와 평균자책점 3.50 탈삼진 168개를 기록했다.

이는 메이저리그 전체 탈삼진 1위. 평균자책점에서는 지난 2022년에 크게 못 미치나 여전히 뛰어난 구위를 보여주고 있다는 증거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손흥민 안중에도 없나 토트넘 벤탄쿠르 징계에 항소 고려
해외 축구

손흥민 안중에도 없나 토트넘 벤탄쿠르 징계에 항소 고려

손흥민 안중에도 없나 토트넘 벤탄쿠르 징계에 항소 고려 손흥민 안중에도 없나 토트넘 벤탄쿠르 징계에 항소 고려 아모림 1호 영입 으로 낙점 바이백 조항 발동 유력 로드리고 벤탄쿠르가 손흥민을 인종차별한 뒤 징계를 받았다. 토트넘 홋스퍼는 항소를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텔레그래프’ 소속 맷 로 기자는 19일(이하 한국시간) “토트넘은 (벤탄쿠르 징계) 판결에 항소할 권리가 있으며 다음 […]

Read More
토트넘 보법 손흥민 1년 옵션? 장기 계약 추진력
해외 축구

토트넘 보법 손흥민 1년 옵션? 장기 계약 추진력

토트넘 보법 손흥민 1년 옵션? 장기 계약 추진력 토트넘 보법 손흥민 1년 옵션? 장기 계약 추진력 김민재에게 밀린 다이어 또 빅클럽이 불러준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이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재계약 이야기다. 토트넘 전담 매체인 ‘스퍼스 웹’은 지난 18일(이하 한국시간) “토트넘이 다년 계약에 대한 논의를 공개하지 않고 기존 계약서에 있는 1년 연장 옵션을 […]

Read More
아모림 1호 영입 으로 낙점 바이백 조항 발동 유력
해외 축구

아모림 1호 영입 으로 낙점 바이백 조항 발동 유력

아모림 1호 영입 으로 낙점 바이백 조항 발동 유력 아모림 1호 영입 으로 낙점 바이백 조항 발동 유력 이강인 대실패 2골 1도움 비판 잠재웠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알바로 페르난데스에 대한 ‘바이백’ 조항을 발동 시킬 예정이다. 맨유 소식을 전하는 ‘유나이티드 인 포커스’는 17일(한국시간) “맨유는 페르난데스를 재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라고 전했다. 2003년생, 스페인 국적의 수비수 페르난데스는 레알 마드리드, 맨유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