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범 1도움+풀타임 맹활약 팀은 2-0 승리

황인범 1도움+풀타임

황인범 1도움+풀타임 맹활약 팀은 2-0 승리

황인범 1도움+풀타임 맹활약 팀은 2-0 승리

타격감 절정 오타니 191㎞-137m 대형 6호포 폭발

황인범이 프리미어리그(PL) 팀들의 스카우터 앞에서 좋은 인상을 남겼다.

츠르베나 즈베즈다는 25일 오전 2시(한국시간) 세르비아 베오그라드에 위치한 스타디온 라이코 미티치에서 열린 2023-24시즌 세르비아컵 준결승에서 파르티잔에 2-0으로 승리했다.

먼저 앞서나간 건 즈베즈다였다. 즈베즈다의 선제골은 황인범의 발에서 나왔다.

전반 27분 코너킥 상황에서 황인범 크로스를 올렸지만 수비가 처리했다. 다시 황인범이 잡았고 크로스를 시도했다. 피터 올라인카가 헤더로 마무리하면서 즈베즈다가 리드를 잡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즈베즈다가 추가 득점에 성공했다. 전반 29분 스르단 미하일로비치가 크로스를 올렸고 올라인카가 공을 잡았다.

이후 강력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즈베즈다는 리드를 지키며 2-0 승리를 따냈다.

이번 경기는 황인범에게 괴장히 중요했다. PL 팀들의 스카우터가 방문했기 때문.

경기에 앞서 세르비아 매체 ‘인포머’는 “PL 팀들의 스카우터가 세르비아컵 준결승 즈베즈다와 파르티잔의

경기를 보기 위해 경기장을 찾을 것이다. 이들은 황인범을 보기 위해 오는 것이다”라고 보도했다.

황인범은 PL 스카우터들이 방문한 경기에서 자신의 진가를 발휘했다.

황인범은 풀타임을 소화하면서 1도움을 기록했다. 팀의 승리까지 챙기면서 스카우터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다.

황인범은 빅리그에서도 충분히 통할만한 실력을 갖추고 있다. 볼을 다루는 기술이 좋고 볼 키핑 능력이 뛰어나다.

그리고 왕성한 활동량으로 공수 양면에서 큰 힘을 더해줄 수 있다. 특히 황인범의 장점으로 꼽히는 것은 패스다.

공격 상황에서 과감한 패스로 기회를 만들고, 압박 속에서도 연계를 통해 빠져나오는 능력이 출중하다. 게다가 종종 중거리 슈팅으로 득점을 만든다.

황인범은 대전하나시티즌 유스에서 자랐고 대전에서 프로 생활을 시작했다. 어린 나이부터 많은 기회를 받으며 경험을 쌓았다.

군복무를 위해 아산 무궁화의 유니폼을 입었다.

이후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차지하면서 조기 전역에 성공했다.

병역 문제를 해결하면서 유럽 진출의 문이 열렸다.

밴쿠버 화이트캡스를 거쳐 루빈 카잔으로 이적하면서 해외 생활을 이어 나갔다.

그러나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면서 루빈 카잔을 떠날 수 밖에 없었다. 황인범은 FC서울에서 6개월 동안 활약하며 기량을 유지했다.

올림피아코스로 둥지를 옮겨 다시 유럽에 도전했다. 황인범은 지난 시즌 올림피아코스에서 유럽 커리어 하이를 경신했다.

컵 대회 포함 5골 4도움을 기록했다.

황인범은 이번 시즌을 앞두고 올림피아코스에 직접 이적을 요청했다.

여러 팀들이 관심을 보였지만 올림피아코스가 계약 위반이라고 강조하며 이적에 차질을 빚었다.

결국 올림피아코스를 떠나 즈베즈다의 유니폼을 입었다.

황인범은 즈베즈다의 주전 미드필더로 자리 잡았고 실력을 증명하고 있다.

황인범은 이번 시즌 두 자릿수 공격 포인트를 달성했다.

황인범은 리그에서 4골 4도움을 기록 중이고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에서 1골 1도움을 만들었다.

황인범은 UCL에서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1골 1도움을 기록했다. 이번 경기에서 1도움을 추가하며 이번 시즌 모든 대회에서 5골 6도움이 됐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손흥민 안중에도 없나 토트넘 벤탄쿠르 징계에 항소 고려
해외 축구

손흥민 안중에도 없나 토트넘 벤탄쿠르 징계에 항소 고려

손흥민 안중에도 없나 토트넘 벤탄쿠르 징계에 항소 고려 손흥민 안중에도 없나 토트넘 벤탄쿠르 징계에 항소 고려 아모림 1호 영입 으로 낙점 바이백 조항 발동 유력 로드리고 벤탄쿠르가 손흥민을 인종차별한 뒤 징계를 받았다. 토트넘 홋스퍼는 항소를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텔레그래프’ 소속 맷 로 기자는 19일(이하 한국시간) “토트넘은 (벤탄쿠르 징계) 판결에 항소할 권리가 있으며 다음 […]

Read More
토트넘 보법 손흥민 1년 옵션? 장기 계약 추진력
해외 축구

토트넘 보법 손흥민 1년 옵션? 장기 계약 추진력

토트넘 보법 손흥민 1년 옵션? 장기 계약 추진력 토트넘 보법 손흥민 1년 옵션? 장기 계약 추진력 김민재에게 밀린 다이어 또 빅클럽이 불러준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이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재계약 이야기다. 토트넘 전담 매체인 ‘스퍼스 웹’은 지난 18일(이하 한국시간) “토트넘이 다년 계약에 대한 논의를 공개하지 않고 기존 계약서에 있는 1년 연장 옵션을 […]

Read More
아모림 1호 영입 으로 낙점 바이백 조항 발동 유력
해외 축구

아모림 1호 영입 으로 낙점 바이백 조항 발동 유력

아모림 1호 영입 으로 낙점 바이백 조항 발동 유력 아모림 1호 영입 으로 낙점 바이백 조항 발동 유력 이강인 대실패 2골 1도움 비판 잠재웠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알바로 페르난데스에 대한 ‘바이백’ 조항을 발동 시킬 예정이다. 맨유 소식을 전하는 ‘유나이티드 인 포커스’는 17일(한국시간) “맨유는 페르난데스를 재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라고 전했다. 2003년생, 스페인 국적의 수비수 페르난데스는 레알 마드리드, 맨유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