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대체 발탁’도 괴물이네…이번 시즌 분데스 공포 ‘1위’

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카타르 월드컵 개막이 약 4일 남아 있다. 본선 32개국은 최종 명단을 발표한 후, 카타르로 하나둘 날아가 대회를 준비 중이다.

벤투호 역시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등 최정예 멤버로 스쿼드를 구성한 뒤 카타르로 건너가 결전을 준비 중이다.

[ 호날두 구단 향해 공개저격 …“맨유가 날 배신, 검은양으로 만들어 ]

월드컵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선수들이 가장 조심해야 할 것은 ‘부상’이다.

이미 부상으로 월드컵 출전의 꿈이 무산된 선수들이 허다하다.

폴 포그바, 은골로 캉테, 리스 제임스, 벤 칠웰 등이 대표적이다. 손흥민 역시 안와골절로 인해 월드컵에 나서지 못할 뻔했다.

그만큼 대회가 임박해질수록 부상은 더욱더 조심해야 한다. 하지만 최근 안타까운 소식이 들렸다.

프랑스 대표로 발탁된 크리스토퍼 은쿤쿠가 부상을 당한 것이다. 지난 시즌 분데스리가에서

엄청난 활약을 한 은쿤쿠는 리그 올해의 선수에 선정되는 등 전성기를 보냈다.

이 활약에 힘입어 월드컵 최종 명단에도 이름을 올렸지만, 최근 부상으로 그 꿈이 무산됐다.

프랑스 축구협회(FFF)는 16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화요일 훈련 중 부상을 입은 은쿤쿠가 월드컵 참가를 포기하게 됐다.

은쿤쿠는 화요일 훈련이 끝나기 전, 왼쪽 무릎에 부상을 당해 월드컵에 참가하지 않는다.

검진 결과 염좌 진단을 받았다”라며 은쿤쿠의 월드컵 낙마 소식을 전했다.

결국 프랑스는 은쿤쿠의 대체 자원을 발탁했다. 주인공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에서 뛰고 있는 랜달 콜로 무아니다.

다소 생소한 이름일 수 있다. 만 23세의 어린 자원이며 두각을 나타낸 지 이제 3년 차기 때문이다.

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2020-21시즌 프랑스 리그1 낭트에서 주전으로 활약한 무아니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자유계약(FA)으로 프랑크푸르트에 합류했다.

커리어 첫 독일 무대였지만, 무아니에게 적응기는 필요 없었다.

그러자 샤흐타르는 ‘1억 유로’라는 엄청난 이적료를 책정했다. 다리요 스르나 풋볼 디렉터는 “내가 아니라 시장이 가격을 결정한다.

안토니, 잭 그릴리쉬 등은 1억 유로 이상의 선수들이다. 나에게 있어 무드리크는 그들보다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는 선수다”라고 밝혔다.

곧바로 주전으로 낙점된 무아니는 현재까지 컵 대회 포함 23경기에 출전해 8골 10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다.

심지어 리그에선 5골 9어시스트를 올리며 리그 최다 도움, 최다 공격 포인트 부문에 올라 있다.

은쿤쿠를 비롯해 마르쿠스 튀랑, 자말 무시알라, 세르주 나브리 등 이번 시즌 분데스리가를 이끌고 있는 선수들보다 좋은 활약이다.

이미 여러 차례 재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여름 이적시장 땐 토트넘 훗스퍼의

관심을 받기도 했으며 지난 9월 프랑스 대표로 데뷔전을 치르기도 했다.

물론 이번 대회에서 얼마나 많은 출전 시간을 받을지 미지수지만,

이번 시즌 분데스리가 공격 포인트 1위인 만큼 활약을 기대해도 좋을 듯하다.

유흥주점 사이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손흥민 안중에도 없나 토트넘 벤탄쿠르 징계에 항소 고려
해외 축구

손흥민 안중에도 없나 토트넘 벤탄쿠르 징계에 항소 고려

손흥민 안중에도 없나 토트넘 벤탄쿠르 징계에 항소 고려 손흥민 안중에도 없나 토트넘 벤탄쿠르 징계에 항소 고려 아모림 1호 영입 으로 낙점 바이백 조항 발동 유력 로드리고 벤탄쿠르가 손흥민을 인종차별한 뒤 징계를 받았다. 토트넘 홋스퍼는 항소를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텔레그래프’ 소속 맷 로 기자는 19일(이하 한국시간) “토트넘은 (벤탄쿠르 징계) 판결에 항소할 권리가 있으며 다음 […]

Read More
토트넘 보법 손흥민 1년 옵션? 장기 계약 추진력
해외 축구

토트넘 보법 손흥민 1년 옵션? 장기 계약 추진력

토트넘 보법 손흥민 1년 옵션? 장기 계약 추진력 토트넘 보법 손흥민 1년 옵션? 장기 계약 추진력 김민재에게 밀린 다이어 또 빅클럽이 불러준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이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재계약 이야기다. 토트넘 전담 매체인 ‘스퍼스 웹’은 지난 18일(이하 한국시간) “토트넘이 다년 계약에 대한 논의를 공개하지 않고 기존 계약서에 있는 1년 연장 옵션을 […]

Read More
아모림 1호 영입 으로 낙점 바이백 조항 발동 유력
해외 축구

아모림 1호 영입 으로 낙점 바이백 조항 발동 유력

아모림 1호 영입 으로 낙점 바이백 조항 발동 유력 아모림 1호 영입 으로 낙점 바이백 조항 발동 유력 이강인 대실패 2골 1도움 비판 잠재웠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알바로 페르난데스에 대한 ‘바이백’ 조항을 발동 시킬 예정이다. 맨유 소식을 전하는 ‘유나이티드 인 포커스’는 17일(한국시간) “맨유는 페르난데스를 재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라고 전했다. 2003년생, 스페인 국적의 수비수 페르난데스는 레알 마드리드, 맨유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