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진짜 떠납니다 ‘잔류 고민’ 케인, 결국 뮌헨 이적 수락

이제 진짜

이제 진짜 떠납니다 ‘잔류 고민’ 케인, 결국 뮌헨 이적 수락

이제 진짜 떠납니다 ‘잔류 고민’ 케인, 결국 뮌헨 이적 수락

에이스 모두 이탈 가능성 네이마르 가격표도 붙었다

해리 케인은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하기로 결심한 듯하다. 토트넘 훗스퍼도 막지 않을 전망이다.

이적시장 전문가인 파브리시오 로마노는 11일(이하 한국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케인은 뮌헨 이적에 앞서

메디컬 테스트를 받을 수 있도록 독일 일정 허가를 받았다.

뮌헨은 금요일 내로 이적을 성사시킬 수 있는 자신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오늘 밤 선수 측과 마지막 대화를 할 것이다. 세부 사항 조율만 남았다”고 밝혔다.

또한 독일 ‘스카이 스포츠’의 플로리안 플레텐베르크 기자 역시 “현재 뮌헨이 케인을 영입할 가능성이 더 높아졌다는 소식이 들어왔다.

뮌헨과 토트넘, 그리고 케인 측은 오늘 밤 매우 좋은 흐름의 정중한 협상을 벌였다.

케인이 뮌헨으로 이적하길 원하면서 거래는 성사 직전이다”고 언급했다.

케인은 명실상부 토트넘 최고의 스타이자 핵심 선수다.

구단 유소년 아카데미 출신으로 2014년 이후 토트넘 주전 스트라이커 자리를 꿰차며 매 시즌 많은 골을 넣었다.

지난 시즌 역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전 경기에 모두 출전해 30골을 터뜨렸다.

엘링 홀란드(맨체스터 시티, 36골)에 이어 리그 득점 2위에 올랐다.

그러나 케인의 활약에 비해 토트넘은 별다른 성과를 올리지 못했다.

리그 8위로 다음 시즌 유럽대항전에 나서지 못할 뿐 아니라 이번에도 다시 무관에 그쳤다.

오랜만에 참가했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는 16강에서 탈락했고,

잉글랜드 FA컵과 잉글랜드 풋볼리그컵(EFL컵) 역시 일찌감치 마무리했다.

자연스럽게 이적 가능성이 발생했다.

이전에도 비슷한 상황이 있었다.

케인은 2020-21시즌 리그에서 23골 14도움을 몰아치며 득점왕과 도움왕을 차지했다.

그러나 토트넘은 무관에 그쳤고, 이에 케인은 구단에 이적을 요청했다.

당시 맨시티와 연결되기도 했지만 토트넘은 판매 불가 입장을 고수했고, 끝내 케인도 잔류했다.

케인은 2024년 여름까지 토트넘과 계약되어 있다. 계약 기간 1년을 남겨두고 있지만 여전히 재계약 소식은 들리지 않고 있다.

이 때문에 올여름 이적 가능성이 매우 높은 상황이다.

이미 시즌 막바지부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알 마드리드, 파리 생제르맹(PSG) 등 최전방 공격수 영입이 필요한 팀들과 연결됐다.

처음에는 맨유가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였다.

맨유는 지난 시즌 에릭 텐 하흐 감독을 선임한 뒤 인상적인 성과를 거뒀다.

리그 3위에 오르며 다음 시즌 UCL 출전권을 얻었다. 그리고 EFL컵 우승을 차지했다.

이제 새로운 시즌을 앞두고 더 큰 목표를 위해 전력 보강에 나서고 있다. 영입을 노리는 포지션 중 하나는 스트라이커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황희찬 시즌 1호골 울버햄튼 맨유 잡고 강등권 탈출
해외 축구

황희찬 시즌 1호골 울버햄튼 맨유 잡고 강등권 탈출

황희찬 시즌 1호골 울버햄튼 맨유 잡고 강등권 탈출 황희찬 시즌 1호골 울버햄튼 맨유 잡고 강등권 탈출 SON 터무니없는 계약 진행에 불만 토트넘에 정떨어졌나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홈팬들을 열광케 하기에 충분했다. 부상에서 돌아온 황희찬(28)이 뒤늦게 시즌 1호골을 터뜨리며 울버햄튼의 2연승을 견인, 강등권 탈출에 앞장섰다. 잉글랜드 프로축구 울버햄튼 원더러스의 황희찬은 27일(한국시간) 울버햄튼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와 […]

Read More
SON 터무니없는 계약 진행에 불만 토트넘에 정떨어졌나
해외 축구

SON 터무니없는 계약 진행에 불만 토트넘에 정떨어졌나

SON 터무니없는 계약 진행에 불만 토트넘에 정떨어졌나 SON 터무니없는 계약 진행에 불만 토트넘에 정떨어졌나 전문가 PSG 뛸 수준 아냐 또 망언 66분 출격 프랑스컵 32강行 손흥민도 참고만 있을 수 있는 상황은 아니다. 레전드 선수에 대한 태도라고 보기 어렵다. 영국의 토트넘홋스퍼뉴스는 25일(한국시각) ‘손흥민이 토트넘의 터무니없는 계약 진행에 불만이다’라고 보도했다. 토트넘홋스퍼뉴스는 ‘손흥민은 30대 후반까지 팀에 남길 원하지만, […]

Read More
전문가 PSG 뛸 수준 아냐 또 망언 66분 출격 프랑스컵 32강行
해외 축구

전문가 PSG 뛸 수준 아냐 또 망언 66분 출격 프랑스컵 32강行

전문가 PSG 뛸 수준 아냐 또 망언 66분 출격 프랑스컵 32강行 전문가 PSG 뛸 수준 아냐 또 망언 66분 출격 프랑스컵 32강行 SON 커리어 역사상 최악의 패배 살라와 차이 극명했다 파리생제르맹(PSG)의 이강인이 선발 라인업에 복귀했다. PSG는 가까스로 프랑스컵(쿠프 드 프랑스) 64강전을 통과했다. PSG는 23일(이하 한국시간) 프랑스 랑스의 스타드 볼라르트-들르리스에서 열린 랑스와의 2024~2025시즌 쿠프 드 프랑스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