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31위 푸대접 손흥민 토트넘 레전드 할까

연봉 31위

연봉 31위 푸대접 손흥민 토트넘 레전드 할까

연봉 31위 푸대접 손흥민 토트넘 레전드 할까

무리뉴 또 토트넘 맹비난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과 장기 재계약을 추진하면서 구단의 역대급 레전드로 남을 가능성이 커졌다.

영국 매체 기브미 스포츠가 지난 8일(한국시간) 토트넘이 월드클래스 손흥민을 붙잡기 위해 재계약을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매체는 “손흥민은 천천히, 그리고 안지 포스테코글루 감독 체제에서 리그 17골을 넣으면서 토트넘의 최근 역사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선수 중 한 명이 됐다”라면서

“페네르바체 이적설에도 불구하고, 손흥민은 토트넘 홋스퍼에서 그의 커리어를 확인할 잠재력을 남길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해리 케인이 지난해 여름 바이에른 뮌헨으로 떠난 뒤, 손흥민은 구단에서 가장 중요한 공격수이며 이번 시즌 그 짐을

짊어져야 했으며 토트넘은 리그에서 5위로 시즌을 마감했다”라며 토트넘에서 손흥민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졌다고 전했다.

나아가 매체는 “손흥민이 이번 여름 떠나는 일은 없을 것이다. 손흥민은 토트넘에서 다음 시즌

그리고 그 이상 머무를 것이다. 여러 차례 재계약을 해왔는데, 손흥민은 남은 커리어를 토트넘에서 보낼 가능성이 있다.

이미 9년간 토트넘에 있었던 그는 곧 32세가 되며 15년째 토트넘 맨이 될 수 있다”라고 내다봤다.

TBR풋볼도 “손흥민이 올여름 토트넘을 떠날 가능성이 없다. 팀의 주장이며 최고의 선수이자 가장 중요한 선수다.

2015년 토트넘 입단 이후 놀라운 활약을 펼쳤다”라며 “그의 계약으로 인해 미래의 불확실성이 커졌다.

아직 재계약이 이뤄지지 않았고 이후 이적 가능성이 제기됐다”라고 보도했다.

그러면서 “토트넘 팬들의 걱정을 덜어줄 소식이 나왔다. 손흥민이 계약 마지막 해가 임박했음에도 이번 여름 토트넘을 떠날 가능성이 없다.

다음 시즌, 그 이후에도 토트넘에 남으며 토트넘에서 은퇴도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지난 3월, ‘스퍼스 웹’에 따르면 최근 유럽 축구 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치오 로마노 기자는

토트넘 팬이자 유튜버 크리스 코울린의 팟캐스트에 출연해 토트넘 이적 및 재계약 상황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탈리아 출신 로마노 기자는 축구 팬들 사이에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각종 클럽과 선수들의 이적설 및

인터뷰를 보도하는 언론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 선수의 이적 및 재계약이 확정된 거 같으면 ‘히어 위 고(Here we go)’라는 문구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코울린과의 인터뷰에서 로마노 기자는 “손흥민은 토트넘이 적절한 감독과 함께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걸 볼 수 있다.

감독과 수뇌부 사이의 연결도 좋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렇기에 난 이게 손흥민이 팀 프로젝트가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를 볼 수 있기에 최고의 소식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난 손흥민의 재계약이 문제가 되지 않을 거라고 본다. 구단과 에이전트 간의 관계는 매우 훌륭하다”라고 전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샌디에이고 잔류할까 김하성 FA 한파 길어지나
해외 축구

샌디에이고 잔류할까 김하성 FA 한파 길어지나

샌디에이고 잔류할까 김하성 FA 한파 길어지나 샌디에이고 잔류할까 김하성 FA 한파 길어지나 이럴수가 1억 달러 600만 달러 몸값 폭락 김하성 김하성(30)의 예상 행선지를 도무지 예측하기 힘들어지고 있다. 현지 매체들도 저마다 다른 예상들을 건네고 있다. 지난해 프리에이전트(FA) 자격을 취득한 김하성에게 다소 추운 겨울이 이어지고 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맺은 4년 2800만 달러 계약이 끝나고 800만 달러의 바이아웃을 […]

Read More
이럴수가 1억 달러 600만 달러 몸값 폭락 김하성
해외 축구

이럴수가 1억 달러 600만 달러 몸값 폭락 김하성

이럴수가 1억 달러 600만 달러 몸값 폭락 김하성 이럴수가 1억 달러 600만 달러 몸값 폭락 김하성 이정후 금강벌괴와 한솥밥 먹는다 벌랜더 218억원 계약 충격이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를 떠나 FA 시장에 나온 김하성(30)에 대해 이번 스토브리그에서 가장 낮은 몸값 전망이 나왔다. 미국 매체 스포츠키다는 9일(이하 한국시간) 샌디에이고의 스포츠 캐스터이자 라디오 토크쇼 진행자인 리 핵소 해밀턴을 인용해 “샌디에이고가 […]

Read More
이정후 금강벌괴와 한솥밥 먹는다 벌랜더 218억원 계약
해외 축구

이정후 금강벌괴와 한솥밥 먹는다 벌랜더 218억원 계약

이정후 금강벌괴와 한솥밥 먹는다 벌랜더 218억원 계약 이정후 금강벌괴와 한솥밥 먹는다 벌랜더 218억원 계약 이게 웬일 김혜성 오니 진짜 트레이드 주전 2루수 신시내티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이정후가 메이저리그 통산 ‘262승’의 리빙레전드 저스틴 벌랜더와 한솥밥을 먹는다. 미국 ‘ESPN’의 제프 파산은 8일(한국시각) “저스틴 벌랜더가 메디컬 테스트를 거쳐 샌프란시스코와 1년 계약을 맺었다”며 “다음달에 42세가 되는 미래의 명예의 전당 멤버는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