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락했던 日 에이스 갑자기 상황 달라졌다

몰락했던 日

몰락했던 日 에이스 갑자기 상황 달라졌다

몰락했던 日 에이스 갑자기 상황 달라졌다

마요르카 감독 전격 결별 한국 부임설 현실화?

카마다 다이치가 감독이 바뀐 뒤 승승장구하고 있다.

카마다는 일본의 떠오르는 에이스였다. 2020/21 시즌에는 리그에서 13도움을 기록하며 기량이 만개했고

2021/22 시즌에는 팀의 UEL(유럽축구연맹 유로파 리그) 두 번째 우승을 이끌었다.

분위기는 꺼지지 않았다. 저번 시즌 독일 분데스리가의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에서 전반기에 몰아치며 독일 매체 ‘키커’가 평가하는

‘키커 랑리스테’에서 공격형 미드필더 1등을 차지했다. 하지만 월드컵 이후 상황이 바뀌었다.

월드컵에서도 최악의 부진을 한 그는 후반기에 아무런 활약을 하지 못하고 시즌을 마무리했다.

이번 여름 자유계약 신분으로 풀린 카마다에게 수많은 러브콜이 쏟아져 내렸다.

결국 이탈리아의 전통 강호 라치오로 이적한 그는 초반에는 선발로 나오며 분위기를 잡은듯했다.

하지만 시즌 초반에만 반짝한 카마다는 사리 감독 밑에서 출전 기회 자체를 잡지 못했다.

경기 자체를 출전하지 못하니 카마다는 불만이 쌓일 수밖에 없었고 경기에 출전하는 날에는 컨디션이 좋지 않아 부진했었다.

하지만 사리 감독이 팀을 떠나며 투도르 감독이 들어왔고 투도르 감독은 카마다를 적극적으로 쓰기 시작했다.

투도르 감독은 세리에 A 30라운드 유벤투스전에서 카마다를 중앙 미드필더인 카탈디의 짝꿍으로 쓰면서 좋은 활약을 했다.

계속되는 코파 이탈리아 유벤투스와의 준결승 1차전에서는 후반전에서 투입됐으며 7일(한국 시간) 로마 더비에서는 2선 자리로 선발 출전해 풀타임을 소화했다.

투도르 감독은 실제로 종종 카마다에게 찬사를 보내며 높이 평가했다.

자신감이 붙은 것일까. 투도르 감독은 카마다 다이치를 선발 출전시켰고 카마다 다이치는 2선과 3선을 번갈아 가면서 뛰며 팀의 핵심 선수로 발돋움했다.

가장 최근 경기인 리그 우승팀 인터 밀란과의 리그 경기에서 그는 선제골을 기록하며 지난 9월 3일(한국 시간) 이후 약 8개월 만에 골 맛을 봤다.

카마다 다이치의 상황이 바뀌며 이탈리아 신문들은 지난여름 2년 연장 옵션이 포함된 1년 계약을 체결한 카마다 다이치의 행보에도 주목하고 있다.

‘코리엘레 델로 스포르트’는 “카마다는 사리 감독의 계획에서 완전히 벗어났지만 새로운 시스템에서 새로운 자산이다.

투도르는 카마다에게 베팅하고 있지만 그가 라치오를 남을지는 아직 지켜봐야 한다”라고 보도했다.

또한 카마다 본인에게 연장 옵션을 행사할 권리가 있다는 점을 언급하면서 “앞으로 몇 주 안에 카마다의 라치오에서의 미래가 명확해질 것이다.

카마다가 5월 중순까지 연장 옵션을 행사할 수 있다. 마감일은 다음 달 10일쯤이 될 것이다.

지난주까지 구단에 의사를 전달하지 않았고, 그가 떠날 조짐도 보이지 않는다”라고 덧붙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손흥민 안중에도 없나 토트넘 벤탄쿠르 징계에 항소 고려
해외 축구

손흥민 안중에도 없나 토트넘 벤탄쿠르 징계에 항소 고려

손흥민 안중에도 없나 토트넘 벤탄쿠르 징계에 항소 고려 손흥민 안중에도 없나 토트넘 벤탄쿠르 징계에 항소 고려 아모림 1호 영입 으로 낙점 바이백 조항 발동 유력 로드리고 벤탄쿠르가 손흥민을 인종차별한 뒤 징계를 받았다. 토트넘 홋스퍼는 항소를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텔레그래프’ 소속 맷 로 기자는 19일(이하 한국시간) “토트넘은 (벤탄쿠르 징계) 판결에 항소할 권리가 있으며 다음 […]

Read More
토트넘 보법 손흥민 1년 옵션? 장기 계약 추진력
해외 축구

토트넘 보법 손흥민 1년 옵션? 장기 계약 추진력

토트넘 보법 손흥민 1년 옵션? 장기 계약 추진력 토트넘 보법 손흥민 1년 옵션? 장기 계약 추진력 김민재에게 밀린 다이어 또 빅클럽이 불러준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이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재계약 이야기다. 토트넘 전담 매체인 ‘스퍼스 웹’은 지난 18일(이하 한국시간) “토트넘이 다년 계약에 대한 논의를 공개하지 않고 기존 계약서에 있는 1년 연장 옵션을 […]

Read More
아모림 1호 영입 으로 낙점 바이백 조항 발동 유력
해외 축구

아모림 1호 영입 으로 낙점 바이백 조항 발동 유력

아모림 1호 영입 으로 낙점 바이백 조항 발동 유력 아모림 1호 영입 으로 낙점 바이백 조항 발동 유력 이강인 대실패 2골 1도움 비판 잠재웠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알바로 페르난데스에 대한 ‘바이백’ 조항을 발동 시킬 예정이다. 맨유 소식을 전하는 ‘유나이티드 인 포커스’는 17일(한국시간) “맨유는 페르난데스를 재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라고 전했다. 2003년생, 스페인 국적의 수비수 페르난데스는 레알 마드리드, 맨유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