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그바 뉴캐슬의 영입 제의 칼거절 다른 행선지 결정

포그바 뉴캐슬의 영입 제의 칼거절 다른 행선지 결정

포그바 뉴캐슬의 영입 제의 칼거절 다른 행선지 결정

포그바 뉴캐슬의 영입 제의 칼거절 다른 행선지 결정

페레즈 회장 비니시우스 발롱도르 논란 재조명

폴 포그바가 뉴캐슬의 영입 제의를 거절했다.

영국 매체 ‘스포츠 바이블’은 28일(한국 시간) “폴 포그바가 프리미어리그 클럽에서 선수 생활을 재개할 기회를 거절했다”라고 보도했다.

유벤투스는 앞서 16일(한국 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유벤투스 축구 클럽과 폴 포그바는 2024년 11월 30일부터 발효되는 스포츠 퍼포먼스 계약 해지에 상호 합의했음을 발표한다”라고 공식화했다.

포그바는 2023년 8월 우디네세와의 세리에 A 경기 후 도핑 테스트에서 적발되어 당초 4년 자격정지 징계를 받았었다.

이후 항소에 성공한 포그바는 출전 금지 기간이 18개월로 단축되어 3월부터 경기에 복귀할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유벤투스는 이번 시즌 티아고 모타 감독 체제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했고, 포그바의 유벤투스 생활도 막을 내렸다.

유벤투스는 현재 상호 합의에 따라 포그바와의 계약을 해지하기로 합의했다. 유벤투스의 공식 발표는 빠르게 진행됐다.

유벤투스는 “구단은 포그바의 프로 선수로서의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포그바는 2022년 800만 유로(약 117억 원)의 고액 계약을 맺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유벤투스로 재입단했었다.

이탈리아 매체 ‘가제타 델라 스포르트’에 따르면 포그바의 계약 해지로 유벤투스는 연봉과 계약 마지막 12개월 동안

받을 수 있었던 보너스를 포함해 약 3천만 유로(약 440억 원)를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포그바는 현재 마이애미에서 훈련 중이며, 3월 복귀에 맞춰 몸 상태를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포그바는 1월부터 공식적으로 클럽에서 훈련을 시작할 수 있다.

포그바는 자유계약선수 신분이기 때문에 출전 금지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는 언제든지 다른 구단과 계약할 수 있지만, 3월까지는 경기에 뛸 수 없다.

한편, 스페인 매체 ‘피차헤스’는 포그바가 신중하게 자신의 옵션을 고려하고 있으며 이미 한 프리미어리그 구단의 제안을 거절했다고 보도했다.

포그바는 뉴캐슬 이적을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뉴캐슬은 지난 1월 포그바의 영입에 열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었다.

피차헤스는 또한 포그바가 자신의 커리어를 되살리기 위해 다른 행선지로 기울고 있다고 덧붙였다.

포그바는 아직 새로운 클럽을 찾는 것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항소심 판결이 발표된 후 ‘스카이 스포츠’와 인터뷰를 진행했었다.

포그바는 “내가 어디에서 뛰고 싶을까? 경기장이다! 나는 경기장에 있고 싶다.

어떤 경기장이든지 말이다. 혼자서 훈련하는 것은 힘든 일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다시 훈련하고 몸을 만들어 경기장에 나가서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이다.

내 비전은 내가 축구선수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새로운 폴 포그바가 되는 것이다. 나는 아직 준비가 되어 있다”라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日 야구팬 이정후 향해 조롱 쏟아냈다
해외 축구

日 야구팬 이정후 향해 조롱 쏟아냈다

日 야구팬 이정후 향해 조롱 쏟아냈다 日 야구팬 이정후 향해 조롱 쏟아냈다 팀내 1위도 마이너행 충격 9G 연속 출전 배지환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이정후(27)의 부상과 검진 결과 소식에 일본 언론이 관심을 드러냈다. 일부 일본 팬들은 이정후의 ‘유리몸’ 기질에 조롱 섞인 반응을 보냈다. 일본 매체 ‘닛칸 스포츠’는 19일(이하 한국시간)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을 인용해 ‘허리 통증을 호소했던 […]

Read More
팀내 1위도 마이너행 충격 9G 연속 출전 배지환
해외 축구

팀내 1위도 마이너행 충격 9G 연속 출전 배지환

팀내 1위도 마이너행 충격 9G 연속 출전 배지환 팀내 1위도 마이너행 충격 9G 연속 출전 배지환 이종범 속탄다 아들은 허리통증 사위는 손가락 부상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배지환이 개막 로스터에 포함될 가능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피츠버그 구단이 19일(이하 한국시각) 마이너리그 캠프로 보낸 8명의 명단에 배지환은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팀내 홈런-타점 1위가 마이너행을 면치 못했다는 점에서 배지환에 대한 […]

Read More
이종범 속탄다 아들은 허리통증 사위는 손가락 부상
해외 축구

이종범 속탄다 아들은 허리통증 사위는 손가락 부상

이종범 속탄다 아들은 허리통증 사위는 손가락 부상 이종범 속탄다 아들은 허리통증 사위는 손가락 부상 2650억 투수 노쇼에 日 분노 참치 해체 쇼 보러 가다니 바람의 아들 이종범의 속이 새까맣게 탈 듯 싶다 아들 이정후는 허리통증이 있고, 사위 고우석은 손가락 부상을 당했기 때문이다 밥 멜빈 샌프란시스코 감독은 18일 미국 애리조나주 스코츠데일에 위치한 샌프란시스코 스프링캠프에서 만난 취재진에게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