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의 안타까운 합병증 복귀시점 불투명 재활 중

조규성의 안타까운

조규성의 안타까운 합병증 복귀시점 불투명 재활 중

조규성의 안타까운 합병증 복귀시점 불투명 재활 중

한국에서 선물 받고 사우디 메가톤급 제안 검토

조규성이 가벼운 수술을 받은 줄 알았는데, 수술 후 문제가 생기면서 결장기간이 수 개월 늘어났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다.

조규성은 최근 미트윌란의 시즌이 시작됐음에도 불구하고 경기를 소화하지 못했다.

지난 시즌이 끝난 뒤 무릎 반월판 절제술을 받은 조규성은 재활 중 합병증으로 복귀시점이 늦어진 것으로 알려져 왔다.

7일(한국시간) 소속팀 미트윌란의 공지에 따르면 조규성의 복귀 시점은 몇달 뒤로 밀렸다.

구단은 ‘지난 시즌 가장 눈에 띄었던 두 선수가 결장하게 된다. 조규성은 지난 시즌이 끝난 뒤 수술을 받았다.

수술 후 더 복잡함 문제가 생겼다.

이 문제가 안타깝게도 회복에 걸리는 기간을 연장시켰고, 언제 돌아와 경기를 뛸 수 있을지 예상하기 힘들어졌다.

수개월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브라질 레프트백 파울리뉴는 작은 수술을 받았으며 8주간 결장할 전망이다.

지난 시즌 조규성은 37경기 13골 4도움을 기록했다.

파울리뉴는 34경기 2골 6도움을 올렸다

두 선수 모두 이카스트(미트윌란 연고지)의 훈련장에서 재활 중’이라며 조규성과 더불어

파울리뉴의 복귀도 늦어졌고, 두 선수 모두 팀에 합류한 상태라고 밝혔다.

미트윌란이 올여름 주전급 공격수 아담 북사를 영입한 것이 결과적으로는 다행이었다.

북사는 폴란드 대표팀에서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의 백업 역할을 하는 수준급 스트라이커다.

미트윌란에 온다면 원래 주전자리를 보장받을 만한 선수다.

조규성이 시즌 초 몇 주가 아니라 몇 개월 동안 결장하게 되면서 북사가 더 소중해졌다.

북사는 현재까지 정규리그 3경기 2골,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UCL) 예선 3차전 한 골을 기록하는 등 조규성의 공백을 성공적으로 메워주고 있다.

미트윌란은 리그에서 1승 2무를 기록 중이고, UCL 예선도 현재까지는 순항 중이다.

덴마크 리그 방식을 고려할 때 조규성은 후반기 복귀를 노려야 할 것으로 보인다.

덴마크는 리그 일정이 비교적 짧다. 보통 11월 말이나 12월 초까지 전반기를 진행하고, 두 달 넘는 겨울 휴식기 이후 후반기에 돌입한다.

부상부터 잘 털어내고 온전한 몸상태를 되찾은 뒤 북사와 선의의 경쟁을 벌여야 한다.

조규성이 이탈하고 오현규는 새 소속팀 헹크에서 적응기를 보내고 있다.

한동안 남자 축구대표팀 최전방은 주민규 중심으로 돌아갈 가능성이 높아졌다.

가장 최근이었던 6월 A매치는 오세훈이 선발돼 데뷔전을 치른 바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대기록 근접 오타니 클리브랜드 상대로 4타수 무안타 침묵
해외 축구

대기록 근접 오타니 클리브랜드 상대로 4타수 무안타 침묵

대기록 근접 오타니 클리브랜드 상대로 4타수 무안타 침묵 대기록 근접 오타니 클리브랜드 상대로 4타수 무안타 침묵 보스턴에 너무도 완벽한 김하성 벌써 FA 잭팟 예감 메이저리그 역대 최초의 기록이 될 ’50(홈런)-50(도루)’ 대기록 달성에 근접해 가고 있는 오타니 쇼헤이(30. LA 다저스)가 4타수 무안타로 침묵했다. 시즌 타율은 2할 8푼대(0.289)까지 내려 앉았다. 오타니는 8일(한국시간) 클리브랜드를 상대로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

Read More
보스턴에 너무도 완벽한 김하성 벌써 FA 잭팟 예감
해외 축구

보스턴에 너무도 완벽한 김하성 벌써 FA 잭팟 예감

보스턴에 너무도 완벽한 김하성 벌써 FA 잭팟 예감 보스턴에 너무도 완벽한 김하성 벌써 FA 잭팟 예감 투수 포기할 수도 말하던 오타니 이도류 복귀 시동 올 시즌을 마치면 자유계약선수(FA) 자격을 얻을 수 있는 김하성(29·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 대한 관심이 벌써부터 커지고 있다. 아메리칸리그(AL) 전통의 강자 보스턴 레드삭스가 그 후보 중 하나로 떠올랐다.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SI)에서 보스턴 소식을 전하는 잭슨 […]

Read More
투수 포기할 수도 말하던 오타니 이도류 복귀 시동
해외 축구

투수 포기할 수도 말하던 오타니 이도류 복귀 시동

투수 포기할 수도 말하던 오타니 이도류 복귀 시동 투수 포기할 수도 말하던 오타니 이도류 복귀 시동 에드먼 다저스처럼 명문팀에서 뛸 수 있어 영광이다 ‘이도류’를 잠시 놓고 있는 오타니 쇼헤이(30·LA 다저스)가 마운드 복귀를 위한 빌드업을 이어가고 있다. 캐치볼을 거쳐 이제 불펜 마운드에서 피칭을 하기 시작했다. 닛칸스포츠, 요미우리 신문 등 일본 매체는 5일 “오타니가 이날 경기 전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