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로봇 아닌 사람이었다 손흥민 팀 훈련 참가 안했다

손흥민 로봇 아닌 사람이었다 손흥민 팀 훈련 참가 안했다

손흥민 로봇 아닌 사람이었다 손흥민 팀 훈련 참가 안했다

손흥민 로봇 아닌 사람이었다 손흥민 팀 훈련 참가 안했다

토트넘에 유관 DNA 이식 실패 손흥민 양민혁에게 제대로 밀렸다

손흥민의 부상이 조금씩 장기화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토트넘 홋스퍼는 27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셀허스트 파크에서 열리는 2024-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와 맞대결을 펼친다.

이에 앞서 토트넘의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25일 토트넘의 훈련장에서 진행된 사전

기자회견에서 손흥민이 이번 경기에서도 제외될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손흥민의 상태는 아직 정상이 아니다.

그의 몸 상태는 100%가 아니며, 손흥민은 훈련에 참가하지 않는다.

상황을 조금 더 지켜봐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손흥민은 25일에 있었던 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UEL)

리그 페이즈 3라운드 AZ알크마르(네덜란드)전에 이어 이번 경기에서도 결장할 가능성이 높다.

커리어 내내 많은 부상을 당한 편이 아니었던 손흥민이 부상으로 신음하고 있다.

손흥민은 지난달에 있었던 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UEL) 리그 페이즈 1라운드 카라박(아제르바이잔)전에서 선발 출전했다.

그리고 도미닉 솔란케의 3번째 골을 돕는 등 맹활약을 펼치며 팀의 3-0 완승을 이끌었다.

하지만 솔란케의 득점이 나온 직후, 손흥민이 허벅지 통증을 호소하며 쓰러졌다.

이에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곧바로 손흥민 대신 티모 베르너를 교체 투입하며 그에게 휴식을 부여했다.

공교롭게도 손흥민은 카라박전에 앞서 국제축구연맹(FIFA)에 경기 수를 줄여달라는 작심 발언을 했다.

토트넘은 지난달 팬 포럼 행사를 진행했고, 이 자리에는 주장 손흥민을 비롯해 포스테코글루 감독, 다니엘 레비 회장 등이 참석했다.

그리고 손흥민은 이곳에서 “때떄로 선수들은 무언가를 말해야 하는 주인공이다.

확실히 경기 수가 많다. 축구 팬이라면 수준 높은 경기를 보고 싶을 것이다.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많은 경기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선수들이 부상으로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고 싶은 사람은 아무도 없다.

경기도 많고 그에 따른 이동도 많다. 우리는 스스로를 돌봐야 하는데, 가끔은 정말 힘들다.

정신적으로, 그리고 육체적으로 준비가 안 된 상태에서 경기에 나서면 부상 위험이 엄청나다”라며 “우리는 로봇이 아니다.

우리가 스스로를 챙기기 위해서 경기 수를 줄일 필요가 있다.

더 나은 경기력이 분명한 목표가 되어야 한다”라며 주장했다.

다음으로 “오해하지 말아달라. 우리는 축구를 정말 좋아한다.

하지만 얼마나 많은 경기를 치르고 많이 이동하는지 보라. 경기만 말하는 것이 아니다.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준비하는 일도 있다.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더 많은 경기가 추가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김혜성보다 못 치는데 연봉이 무려 190억
해외 축구

김혜성보다 못 치는데 연봉이 무려 190억

김혜성보다 못 치는데 연봉이 무려 190억 김혜성보다 못 치는데 연봉이 무려 190억 강정호 38세에 진짜 ML 재도전 돌입 늦지 않았다 LA 다저스 유틸리티 야수 크리스 테일러(35)가 시범경기 마지막 날에도 삼진으로 끝났다. 나왔다 하면 삼진을 당하는 테일러의 타격감을 보면 김혜성(26)에게 기회가 올 날도 머지않을 것 같다. 테일러는 지난 26일(이하 한국시간) LA 에인절스와의 시범경기 최종전에 5회 대수비로 […]

Read More
강정호 38세에 진짜 ML 재도전 돌입 늦지 않았다
해외 축구

강정호 38세에 진짜 ML 재도전 돌입 늦지 않았다

강정호 38세에 진짜 ML 재도전 돌입 늦지 않았다 강정호 38세에 진짜 ML 재도전 돌입 늦지 않았다 사상 최초 韓 美 타격왕 나오나 이정후 타율 1위 농담이 아니었다. ‘킹캉’ 강정호(38)가 진짜 메이저리그 재도전에 나선다. 강정호는 지난 2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개인 훈련을 진행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이미 선수 생활을 접고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야구 아카데미를 개설, 후진 양성에 […]

Read More
사상 최초 韓 美 타격왕 나오나 이정후 타율 1위
해외 축구

사상 최초 韓 美 타격왕 나오나 이정후 타율 1위

사상 최초 韓 美 타격왕 나오나 이정후 타율 1위 사상 최초 韓 美 타격왕 나오나 이정후 타율 1위 피츠버그 배지환 시범경기 보스턴전 선발제외 사상 최초의 한·미 타격왕이 탄생하게 될까. 메이저리그(MLB) 2년 차를 맞이하는 이정후(27·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타격 1위를 예상하는 움직임이 나왔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23일(한국시간) 2025시즌 양대리그(내셔널리그, 아메리칸리그)의 각종 타이틀 예상을 진행했다. 이를 위해 MLB.com의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