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에브라 미트윌란 깜짝 방문 조규성 풀타임

박지성 에브라 미트윌란

박지성 에브라 미트윌란 깜짝 방문 조규성 풀타임

박지성 에브라 미트윌란 깜짝 방문 조규성 풀타임

마치 전여친 같은 마요르카 이강인 PSG 데뷔골 축하

조규성이 선발 출전한 미트윌란이 리그 무패 행진을 이어간 가운데, 미트윌란 홈구장에 뜻밖의 손님까지 찾아오며 화제를 모았다.

미트윌란은 28일(한국시간) 덴마크 헤르닝 MCH아레나에서 열린 2023/24 시즌 덴마크 수페르리가 13라운드 륑비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미트윌란은 최근 리그 7경기 연속 무패행진을 이어갔으며, 승점 24점으로 리그 4위까지 도약했다.

조규성은 이날 경기 선발 출전했지만, 세 차례의 슈팅을 시도했지만, 득점을 기록하지는 못했다.

다만 드리블 성공률 100%, 볼 경합 성공 9회, 기회 창출 1회 등 득점 외에 다른 부분으로 팀에 공헌했다.

미트윌란은 전반 10분 다리오 오소리오가 선제골을 기록하며 앞서 나갔지만,

전반 23분 상대 공격수 안드리 구드욘센에게 실점하며 다시 경기가 원점으로 돌아갔다.

이후 균형이 깨지지 않던 두 팀은 후반 2분 아담 가브리엘의 득점이 터지며 미트윌란이 다시 앞서 나갔고, 결국 미트윌란의 2-1 승리로 경기는 마무리됐다.

이날 경기 결과와는 별개로 특별한 손님이 경기장을 찾아 큰 화제가 됐다.

미트윌란은 경기 전 SNS를 통해 박지성 전북현대 테크니컬디렉터와 맨유 레전드 파트리스 에브라가 경기장에 방문한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커피차를 통해 경기장에 방문한 팬들에게 커피를 제공하며 조규성의 경기를 보기 위한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미트윌란은 해당 경기가 진행되기 전인 지난 25일 이미 박지성과 에브라의 방문을 예고한 바 있다.

미트윌란은 2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박지성과 에브라가 MCH아레나를 방문한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미트윌란은 “륑비전을 방문하면 경기 전 팬존에서 맨유 출신 박지성과 에브라를 만날 수 있다.

박지성은 륑비전을 보기 위해 홈구장을 방문하고, 그의 절친한 친구인 에브라도 동행한다.

박지성은 현재 조규성의 전 소속팀인 전북현대의 테크니컬 디렉터를 맡고 있으며, 우리의 10대와 인연이 깊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들의 방문은 이번 주말 헤르닝과 이카스트에서 조규성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만들고 있는데, 이를 위한 방문이며,

이 다큐멘터리는 한국의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라며 두 사람이 미트윌란 홈구장에 방문한 이유도 밝혔다.

박지성은 지난여름 당시 조규성의 유럽 이적을 직접 도와주며 디렉터와 선수로서 좋은 기억을 쌓은 바 있다.

조규성은 지난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을 통해 많은 해외 구단의 관심을 받았는데,

박지성 디렉터의 추진까지 더해지며 이번 여름 미트윌란에 합류할 수 있었다.

당초 마인츠와 셀틱 등 유럽 무대에서 더욱 주목받는 구단의 관심이 있다는 소식도 있었지만,

조규성의 덴마크행 선택은 현재까지 매우 성공적이다. 2023/24 시즌 개막 이후 1라운드부터 득점포를

기록한 조규성은 3라운드까지 리그 3경기 연속 득점을 터트리며 덴마크 수페르리가 7월 베스트 11에 선정됐다.

활약은 계속해서 이어졌다. 조규성은 9월 A매치 두 번째 경기였던 사우디아라비아와의 평가전에서 결승골을

기록하며 클린스만 부임 이후 한국 대표팀의 첫 승을 안기는 일등 공신이 됐고,

소속팀 복귀 후에도 9월 한 달 동안 3경깅 2골 2도움으로 맹활약하며 미트윌란의 무패 행진을 이끌었다.

미트윌란은 조규성과 함께 9월 리그 4경기에서 2승 2무를 기록했다.

그는 리그 11경기에서 5골 2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주요 득점원으로 자리 잡았고,

현재 공식전 8경기 연속 선발 출전으로 주전 자리를 확보한 상황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日 야구팬 이정후 향해 조롱 쏟아냈다
해외 축구

日 야구팬 이정후 향해 조롱 쏟아냈다

日 야구팬 이정후 향해 조롱 쏟아냈다 日 야구팬 이정후 향해 조롱 쏟아냈다 팀내 1위도 마이너행 충격 9G 연속 출전 배지환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이정후(27)의 부상과 검진 결과 소식에 일본 언론이 관심을 드러냈다. 일부 일본 팬들은 이정후의 ‘유리몸’ 기질에 조롱 섞인 반응을 보냈다. 일본 매체 ‘닛칸 스포츠’는 19일(이하 한국시간)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을 인용해 ‘허리 통증을 호소했던 […]

Read More
팀내 1위도 마이너행 충격 9G 연속 출전 배지환
해외 축구

팀내 1위도 마이너행 충격 9G 연속 출전 배지환

팀내 1위도 마이너행 충격 9G 연속 출전 배지환 팀내 1위도 마이너행 충격 9G 연속 출전 배지환 이종범 속탄다 아들은 허리통증 사위는 손가락 부상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배지환이 개막 로스터에 포함될 가능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피츠버그 구단이 19일(이하 한국시각) 마이너리그 캠프로 보낸 8명의 명단에 배지환은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팀내 홈런-타점 1위가 마이너행을 면치 못했다는 점에서 배지환에 대한 […]

Read More
이종범 속탄다 아들은 허리통증 사위는 손가락 부상
해외 축구

이종범 속탄다 아들은 허리통증 사위는 손가락 부상

이종범 속탄다 아들은 허리통증 사위는 손가락 부상 이종범 속탄다 아들은 허리통증 사위는 손가락 부상 2650억 투수 노쇼에 日 분노 참치 해체 쇼 보러 가다니 바람의 아들 이종범의 속이 새까맣게 탈 듯 싶다 아들 이정후는 허리통증이 있고, 사위 고우석은 손가락 부상을 당했기 때문이다 밥 멜빈 샌프란시스코 감독은 18일 미국 애리조나주 스코츠데일에 위치한 샌프란시스코 스프링캠프에서 만난 취재진에게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