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감독 뼈있는 경고 “호날두 짜증, 받아줄 때 눈치껏 내라”

맨유 감독 뼈있는 경고

맨유 감독 뼈있는 경고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에릭 텐하흐 감독이 불만 표출 행위에 대해 관대한 입장을 드러냈다.

맨유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교체 아웃될 때 종종 불편한 심기를 노골적으로 드러냈다.

감독 권위에 도전하는 모양으로 보일 수 있지만 텐하흐는 크게 문제 삼지 않았다.

그러나 지켜야 할 선은 있다고 분명히 강조했다.

영국 ‘더 선’은 19일(한국시각) ‘텐하흐는 호날두가 짜증을 내는 것은 괜찮지만 도를 지나쳐서는 안 된다’라고 말했다.

[ 토트넘 콘테 감독 , 재계약 관련해 입 열었다… 팬들 불안해할 답변 ]

더 선은 ‘호날두는 뉴캐슬전 무득점 후 72분 마커스 래쉬포드와 교체됐다. 고개를 저으며 혼잣말을 했다.

텐하흐가 그를 격려했지만 호날두는 벤치에 앉아서 고개를 좌우로 저었다.

텐하흐의 결정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뜻을 계속해서 나타냈다’라고 설명했다.

텐하흐는 호날두의 심정을 이해했다. 다만 ‘오버’는 금물이라고 경고했다.

텐하흐는 “교체 아웃될 때 그 어떤 선수도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렇다고 생각한다.

벤제마는 지난 2021/2022시즌 라리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모두 득점왕에 오르며 레알의 우승을 이끌었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메시와 호날두는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호날두는 20위에 올랐고 메시는 아예 최종 후보 30위 안에도 들지 못했다.

그래도 ‘메날두’는 여전히 인정받았다. 통계 매체 ‘트랜스퍼마크트’가 발표한 역대 발롱도르 베스트11에 포함됐다. 유이한 현역 선수들이다.

메시와 호날두는 역대 수상 횟수에서도 대선배들을 압도했다. 메시는 무려 7회 수상을 기록했고 호날두는 5회로 그 뒤를 이었다.

맨유 감독 뼈있는 경고

특히 호날두는 그 감정이 크다고 느껴진다. 호날두를 이해할 수 있다.

그런 감정을 조용하고 정상적인 방법으로 표출한다면 문제될 것이 없다”라고 정리했다.

조용하지 않고 정상적이지 않다면 분명히 두고 보고 있지만은 않을 것이라는 이야기다.

텐하흐는 “호날두는 계속해서 골을 넣어야 한다고 믿는다. 이것이 바로 호날두의 원동력이다”라고 응원도 잊지 않았다.

맨유는 20일 새벽 4시 15분 토트넘 핫스퍼를 안방 올드트래포드로 불러들인다.

호날두는 프리미어리그에서는 3라운드 리버풀전부터 주전에서 빠졌다.

최근 스트라이커 앙토니 마르시알이 부상을 당하면서 호날두에게 선발 기회가 돌아왔다.

다만 지난 뉴캐슬전 침묵했기 때문에 이번 토트넘전도 선발을 보장하지는 않는다.

더 선은 ‘텐하흐는 호날두를 다시 선발로 넣을지, 래쉬포드를 스트라이커로 기용할지 아니면

호날두를 가운데에 넣고 래쉬포드와 제이든 산초를 모두 기용해 측면에서 활용할 것인지 결정을 내려야 한다’라고 전망했다.

호날두는 지난 시즌 토트넘전 2경기서 해트트릭을 포함해 4골을 폭발한 바 있다.

>>> 추천사이트 보러가기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1G 뛰고 방출 쓰레기 나라 韓 비하하고 떠난 前 한화 스미스
해외 축구

1G 뛰고 방출 쓰레기 나라 韓 비하하고 떠난 前 한화 스미스

1G 뛰고 방출 쓰레기 나라 韓 비하하고 떠난 前 한화 스미스 1G 뛰고 방출 쓰레기 나라 韓 비하하고 떠난 前 한화 스미스 사사키 다저스 SD 토론토 3팀 남겨놔 한화 이글스 팬들에게 악몽을 남기고 1경기 만에 한국을 떠난 버치 스미스(35)가 1년 사이 4번째 유니폼을 갈아입는 저니맨 신세가 됐다. 메이저리그 이적 소식을 전하는 MLB트레이드루머스는 14일(이하 한국시간) “피츠버그 […]

Read More
사사키 다저스 SD 토론토 3팀 남겨놔
해외 축구

사사키 다저스 SD 토론토 3팀 남겨놔

사사키 다저스 SD 토론토 3팀 남겨놔 사사키 다저스 SD 토론토 3팀 남겨놔 다나카 야마모토와 비교 제구력 부족 관건은 역시 체력 제구력 막바지 포스팅 협상을 진행 중인 지바 롯데 마린스 사사키 로키가 선택지를 3팀으로 좁혔다. ESPN은 14일(이하 한국시각) ‘LA 다저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사사키와 계약할 최종 후보 구단에 포함됐다고 복수의 소식통이 알려왔다’며 ‘뉴욕 양키스와 뉴욕 […]

Read More
다나카 야마모토와 비교 제구력 부족 관건은 역시 체력 제구력
해외 축구

다나카 야마모토와 비교 제구력 부족 관건은 역시 체력 제구력

다나카 야마모토와 비교 제구력 부족 관건은 역시 체력 제구력 다나카 야마모토와 비교 제구력 부족 관건은 역시 체력 제구력 김하성 행선지 후보 또 줄어들었다 일본프로야구 지바롯데 마린스 사사키 로키(24)의 메이저리그 진출이 너무 이르다는 지적이 나왔다. 일본매체 풀카운트는 지난 12일 “야구 평론가 사토 요시노리가 메이저리그를 목표로 하는 파이어볼러를 분석했다. 지바롯데에서 포스팅으로 메이저리그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는 투수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