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 김민재 선수, 행복한 나폴리 감독 “수준 높은 김민재 영입한 구단에 감사해”

나폴리 김민재 선수

나폴리 김민재 선수; 루치아노 스팔레티 나폴리 감독이 김민재의 경기력에 대해 만족했다.

나폴리는 4일(한국시간) 스타디오 올림피코에서 라치오와 2022/23시즌 세리에A 5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나폴리는 승점 11점으로 선두 AC밀란과 동률을 이뤘다.

[ 이적료 1140억, 주급 5억 5천 제시에도 “맨유 안 가” ]

[ “어머니가 욕 먹었다” 미국 국대 MVP, 푸에르토리코 대표팀 간다 ]

[ 코리언 유럽파들의 엇갈린 희비…이동경 2부행·황의조 그리스행, 황희찬은 잔류 ]

나폴리는 전반 4분 만에 마티아 자카니에게 선제 실점했지만, 전반 38분 김민재가 코너킥 상황에서 헤더로 동점을 만들었다.

기세를 몰아 나폴리는 후반 16분 흐비차 크바라첼리아가 역전골을 터뜨리며 역전승을 거뒀다.

스팔레티 감독은 경기 후 기자회견을 통해 “좋은 경기력을 봤고 단합된 모습을 보여줬다. 경기장에서 아주 공격적이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나폴리 김민재 선수

이어 “우리는 올바르게 가고 있다. 오늘 우리 선수들이 훈련한 대로 해줬고 경기를 잘 운영했다.

우리는 사소한 실수를 한 몇몇 장면을 제외하면 정말 좋았다”라고 칭찬했다.

이날 역전승에 기여한 김민재와 흐비차에 대해선 “두 선수는 모으기 쉽지 않은 유산을 가진 특별한 선수들이다.

난 이런 수준 높은 선수들을 쓸 수 있게 해준 구단 스카우트 팀에게 감사하다”라며 “흐비차는 심지어 수줍은 사람이다. 그는 경기장에만 나서면 자신의 성격과 재능을 뽐낸다”라고 밝혔다.

리그에서 5경기 무패 행진을 달리기 시작한 나폴리는 주중에 리버풀과의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일정을 앞두고 있다.

스팔레티 감독은 “이날 승리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없다.

유럽 무대를 시작하게 돼 환상적이다. 우리는 세계적인 수준의 구단을 만나야 한다.

우리는 모두를 상대로 우리의 특징을 보여줘야 한다”라고 의지를 드러냈다.

>>> 해외 축구 일정/결과

https://sports.news.naver.com/wfootball/schedule/index

>>> 해외 축구 기록/순위

https://sports.news.naver.com/wfootball/record/index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보스턴에 너무도 완벽한 김하성 벌써 FA 잭팟 예감
해외 축구

보스턴에 너무도 완벽한 김하성 벌써 FA 잭팟 예감

보스턴에 너무도 완벽한 김하성 벌써 FA 잭팟 예감 보스턴에 너무도 완벽한 김하성 벌써 FA 잭팟 예감 투수 포기할 수도 말하던 오타니 이도류 복귀 시동 올 시즌을 마치면 자유계약선수(FA) 자격을 얻을 수 있는 김하성(29·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 대한 관심이 벌써부터 커지고 있다. 아메리칸리그(AL) 전통의 강자 보스턴 레드삭스가 그 후보 중 하나로 떠올랐다.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SI)에서 보스턴 소식을 전하는 잭슨 […]

Read More
투수 포기할 수도 말하던 오타니 이도류 복귀 시동
해외 축구

투수 포기할 수도 말하던 오타니 이도류 복귀 시동

투수 포기할 수도 말하던 오타니 이도류 복귀 시동 투수 포기할 수도 말하던 오타니 이도류 복귀 시동 에드먼 다저스처럼 명문팀에서 뛸 수 있어 영광이다 ‘이도류’를 잠시 놓고 있는 오타니 쇼헤이(30·LA 다저스)가 마운드 복귀를 위한 빌드업을 이어가고 있다. 캐치볼을 거쳐 이제 불펜 마운드에서 피칭을 하기 시작했다. 닛칸스포츠, 요미우리 신문 등 일본 매체는 5일 “오타니가 이날 경기 전 […]

Read More
MLB 韓 국가대표 에드먼 다저스처럼 명문팀에서 뛸 수 있어 영광이다
해외 축구

에드먼 다저스처럼 명문팀에서 뛸 수 있어 영광이다

에드먼 다저스처럼 명문팀에서 뛸 수 있어 영광이다 에드먼 다저스처럼 명문팀에서 뛸 수 있어 영광이다 양키스는 왜 최고 유망주를 콜업하지 않을까 “다저스처럼 역사와 전통이 있는 명문팀에서 뛸 수 있어서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한국야구 국가대표 2루수 토미 에드먼(29. LA 다저스)이 현 소속팀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는 지난 2일(한국시간) 애리조나와의 원정경기를 앞두고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 필드 원정팀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