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스노 커쇼 돌아왔는데 트레이드 단행 다저스

글래스노 커쇼 돌아왔는데

글래스노 커쇼 돌아왔는데 트레이드 단행 다저스

글래스노 커쇼 돌아왔는데 트레이드 단행 다저스

괴물 장현석 3이닝 K쇼 루키리그는 너무 좁다

LA 다저스의 전력 보강에 미국 현지 언론은 ‘부자 쇼핑’이라고 표현했다.

30일(이하 한국시간) 다저스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삼각 트레이드를 단행했다.

다저스는 세인트루이스에서 뛰던 2021년 내셔널리그 골드글러버 내야수 토미 에드먼을 영입했다.

에드먼은 부상 후 재활 경기로 아직 올 시즌 빅리그 출전이 없다.

그는 올 시즌 오른쪽 손목 수술과 발목 부상으로 빅리그 출장이 없다.

그럼에도 다저스는 에드먼을 선택했다.

다저스는 에드먼 외에도 우완 올리버 곤잘레스를 세인트루이스에서 데려왔다.

화이트삭스로부터는 파이어볼러 마이클 코펙을 영입했다.

코펙은 올 시즌 43경기 모두 불펜 등판해 2승 8패, 평균자책점 4.74를 기록 중이다. 곤잘레스는 마이너리그에 있다.

MLB.com은 “다저스는 오래 탐내던 선수를 영입했다”고 주목했다.

특히 “에드먼과 코펙 영입은 다저스의 최우선 과제였다”고 했다.

다저스는 부상자가 많다. 핵심 내야수 무키 베츠가 부상으로 전력에서 빠져있다.

마운드 상황은 더 좋지 않았다. 특히 선발진 붕괴.

워커 뷸러, 야마모토 요시노부, 토니 곤솔린, 더스틴 메이 등 주축이 되어야 할 선발투수들이 부상자 명단에 있다.

하지만 복귀 전력도 있다.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전(5이닝 2실점)에서 복귀전을 치른

타일러 글래스노가 문제없이 31일 등판하고, 내달 1일 클레이튼 커쇼가 선발 예고됐다.

커쇼는 지난 26일 샌프란시스코전에서 복귀전을 치러 4이닝 2실점 투구를 했다.

다저스 균열이 생겼던 다저스 선발진이 다시 맞춰지고 있다. 그럼에도 다저스의 전력 보강 움직임이 있었다.

이런 다저스 움직임에 미국 매체 ‘LA 타임즈’는 “글래스노, 커쇼 등 차례로 복귀한 선수들이 있다.

하지만 아직 야마모토나 베츠 등 부상자가 많다”며 “선수층을 두껍게 하는게 다저스로선 중요하다.

다저스는 부자 쇼핑객과 같은 상태다”고 전했다.

시즈는 지난 26일 워싱턴전에서 9이닝 동안 무려 114개의 공(스트라이크 71개)을 던지며, 무피안타 무실점 9탈삼진으로 펄펄 날았다. 볼넷은 3개.

샌디에이고 타선은 1회 3득점 후 득점에 실패했으나 시즈에게는 충분했다.

시즈는 무려 114개의 공을 던지며 워싱턴 타선을 압도했다.

이는 이번 시즌 2번째 나온 노히터 게임. 앞서 로넬 블랑코가 퍼펙트게임으로 시즌 첫 노히터 게임을 달성한 바 있다.

시즈는 노히터 게임 역투로 시즌 성적도 상당히 끌어올렸다. 30일까지 시즌 22경기에서 131이닝을 던지며, 10승 8패와 평균자책점 3.50 탈삼진 168개를 기록했다.

이는 메이저리그 전체 탈삼진 1위. 평균자책점에서는 지난 2022년에 크게 못 미치나 여전히 뛰어난 구위를 보여주고 있다는 증거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벌랜더 흔들림 속 이정후의 다이빙캐치가 빛났다
해외 축구

벌랜더 흔들림 속 이정후의 다이빙캐치가 빛났다

벌랜더 흔들림 속 이정후의 다이빙캐치가 빛났다 벌랜더 흔들림 속 이정후의 다이빙캐치가 빛났다 타율 0.450의 좌투 킬러 이정후 선발 제외된 이유 이정후가 인상적인 다이빙 캐치를 성공시키면서, 세 차례 사이 영 상을 수상한 메이저리그의 전설 저스틴 벌랜더가 환호하듯 오른손을 높이 들었다. 한국시간으로 21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 있는 스타디움 오브 애너하임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 LA 에인절스와의 경기에서 이정후는 […]

Read More
타율 0.450의 좌투 킬러 이정후 선발 제외된 이유
해외 축구

타율 0.450의 좌투 킬러 이정후 선발 제외된 이유

타율 0.450의 좌투 킬러 이정후 선발 제외된 이유 타율 0.450의 좌투 킬러 이정후 선발 제외된 이유 이정후의 아성 깨질까? 일본무라카미 56홈런 기록과 계약 가능성 이정후는 이번 시즌 두 번째로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첫 번째 휴식 때와 공통점은 상대 선발 투수가 좌완이었다는 점, 차이점은 샌프란시스코가 패배했다는 것입니다. 샌프란시스코는 18일 한국시간으로 미국 필라델피아의 시티즌스 뱅크 파크에서 열린 […]

Read More
이정후의 아성 깨질까? 일본무라카미 56홈런 기록과 계약 가능성
해외 축구

이정후의 아성 깨질까? 일본무라카미 56홈런 기록과 계약 가능성

이정후의 아성 깨질까? 일본무라카미 56홈런 기록과 계약 가능성 이정후의 아성 깨질까? 일본무라카미 56홈런 기록과 계약 가능성 이정후 시즌 10호 2루타로 ML 1위 등극 무라카미 무네타카, 일본 프로야구의 대표적인 홈런 타자, 이번 겨울 스토브리그에서 가장 주목받는 FA 선수 중 한 명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의 예상 계약 규모는 놀라울 정도로 큽니다 현재 아시아 출신의 빅리거 타자 중 […]

Read More